만약 여러분이 한 지역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과 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과 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가는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하고,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종류에 대해 일하는지 알아보라.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모델에 집중하고, 그들은 당신의 모델에 집중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현재 있는 자동차와 트럭을 보라. 가게에서 수리하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중요한 차량 수리 작업은 유지보수 부재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많은 석유 수정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다고 생각해보라. 그러나 새로운 모터는 수천 달러를 지불할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매년 이 작은 일을 수행하는 것이 당신의 자동차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자동차 차체 수리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기술적인 이해가 강해야 하지만, 마찬가지로 상식적인 외모도 당신처럼 보이는가? 인내는 또한 과제의 요건이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자동차 차체를 작업할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생각해 보고, 자신에게 성실해라

품질 브레이크는 현금을 절약하고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훌륭하면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통제력을 쉽게 잃지 않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내내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자격이 있다.

많은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좋은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이다.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가지고 살지 마십시오.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지속된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산업에서 선두 브랜드 이름을 사용한다.

자동차와 트럭의 제목을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완전히 무료 자동차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검색하십시오. 수리 작업을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수리 작업 핸드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필요한 것과 일치하는 핸드북 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일반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핸드북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자동차 자동 수리 플러그의 작동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은 잘못된 상태로 남아 있다는 것을 보증할 필요가 있다.

점화선이 타면, 그것들도 변경될 필요가 있다.

아무리 급해도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어놓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와 트럭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했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의 차가 고장 났을 때, 우리는 선호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공황 모드에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두 번째 아이디어는 내 차량이 뭐가 잘못됐는지, 어디로 가져가야 할지, 얼마인지, 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그 좋아하는 서비스 샵 없이는 온라인으로 차를 가져가거나 트럭을 끌고 갈 곳을 찾아다니며, 우리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가 봐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되어 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연료 게이지를 검사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자동차 자동차 수 에어샤프트 리 완료인지 확인하십시오. 왜?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녹과 녹이 연료 라인에 참여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하면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겠지만, 급해서 눈치를 채지 마라. SUV는 없어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문에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좀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깨닫지 못한 채 차와 트럭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추적할 수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하여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파악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매뉴얼이 2시간 동안 업무를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기초한 법안을 정당화하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간단히 그만큼 빨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