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5단계 절차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중 2개에 집중하겠다.

위의 5단계 절차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전체 인원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어떤 품목을 홍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홍보를 결정하기 전에 제안하라.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하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제휴사로서 수많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프로젝트 정보, 사이트 세부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훌륭한 세부 사항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세부사항을 정리할 수 있는 어떤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빠르게 압도당하는 당신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당신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서비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쉽게 접근하고 검색할 수 있는 어떤 것에든 저장할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할 것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쓰던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어버리고,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궁극적으로는 판매를 창출할 수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들에게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다시 그렇다.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나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그러면 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해야 할 좋은 계획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2~3시간씩 TV를 덜 보고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하라.

많은 방법들과 아이디어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어떤 방법이 당신이 확실히 재미있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자주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들과 당신이 해서는 안 될 일들, 어떤 경우에는 정말로 모든 사람들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추측한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도록 고객을 흥분시킨다.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제품에 대해 진정으로 능숙해지면 제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방법을 선택하고 그 방법을 돈으로 만들고,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할애하라. 비디오 마케팅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 = 많은 개인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필수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야수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부분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량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많은 기술과 제안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당신이 어떤 식으로 웃긴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때때로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들을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