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의 글을 올려서 추종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의 글을 게시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 목록과 함께 오거나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더 많은 매력을 줄 것이고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은 그것을 공유해야 할 것이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으로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에 고용되고 있으며 매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그럼 내가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은 어때? 제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생각해 보시지요.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누르세요

위의 데이터에 근거하여, 당신은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 캠페인을 더 잘 목표로 삼기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현재 고객들이 페이스북을 가져가면, 당신은 이미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서 소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유튜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쉽다.

YouTube는 귀사의 아이템 홍보를 돕기 위해 매우 발전했습니다. 귀사의 최근 업데이트 또는 귀사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YouTube에서 보다 많은 SNS 마케팅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에 광범위한 관중을 노출시킬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저는 지역 사업주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도록 도와줬습니다.기본적으로 웹2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을 허용함으로써, 진행률은 12개월에 60k-80k 정도였습니다

기업가로서는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의 사실은 비즈니스 분야에서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물러야 하는 모든 의무에 대해 도저히 불가능한 것이다. 따라서 현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맞서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고, 아웃소싱이 그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당신이 결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어떤 약속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싶은 투자는 시간과 에너지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소셜 미디어 채널을 구입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행히도 웹사이트가 성취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이 원하는 기술을 발표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해야 한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의무는 소비자가 감사할 수 있도록 돈 정보, 지식, 추가 보너스를 공유하는 것이다.

2 – 소셜 미디어를 위해 적어도 1시간을 지불해야 하며 소셜 마케팅을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또한 노력해야 한다.

매일 시간을 바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온라인 사업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운영하는 것을 통해 당신의 캠페인을 위해 검증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만 있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왜 우리가 필요한지 말해주는 좋은 단계야. 너에게 자신을 팔지 마. 우리에게 너를 팔아라!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프로필 웹사이트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하고 싶다. 나는 전일제 일을 하고 있고 웹 기반 사업을 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특정한 상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내 프로필 종이에 전달되는 것도 너의 프로필 페이지가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많은 화려한 현수막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누군가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 있다면 답변하라 부정적인 증언에 대해 이 말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듣고, 기업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고객들이 sns 마케팅을 밀어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도록 하라.

TIP! 전체 고객에게 입력 중임을 알리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