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책은 당신의 스펠북에도 있습니다.

요리책은 당신의 스펠북에도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어떤 요리법을 제공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캠프파이어는 단지 몇 분 밖에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불을 지핀 후 즉시 요리를 시작할 준비를 확실히 하세요 요리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선택 가능한 요리에 나열된 요소들을 고르세요.정리정돈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요리는 즐겁습니다. 하지만 여기 임무에 관한 멘토의 순간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요리할 때, 가능하면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요리의 측면과도 연관되도록 하세요. 동대문 맛집 위치 여러분이 정돈을 생각할 때, 여러분은 빠르고 간단한 요리를 원하는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예, 여러분도 건강에 쉬운 요리를 원하세요. 가는 대로 청소를 할 수 있게 해 줄 요리책여러분의 요리 일상에서 남아있어야 하는 약간의 도전과 흥분을 더하세요. 예를 들어, 매주 식료품점에서 새로운 제품을 쇼핑하세요. 다양한 요리 스타일과 다른 활동적인 재료들로 그것을 시도해 보세요. 상상력이 풍부해지면 여러분의 이름을 효과적으로 새로운 요리에 넣을 수 있습니다.그들의 상대적으로 경험 부족 때문에 유용한 세션을 위해 가기 전에, 어떤 방법에서는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철저히 발견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더 낫다. 그들은 필요한 활동적인 재료들을 염두에 두어야 하고 요리에서 각각의 과정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에 대한 심리적인 생각을 가져야 한다.

왜 아이가 요리 비디오 게임을 하게 내버려 두나요? 그 대답은 꽤 기초적이다! 요리 비디오 게임이 당신의 아이에게 단지 준비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다른 기술들을 확립할 것이다. 그는 요리하는 것에 대한 그의 직업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가 발견하지 못한다고 할지라도, 그는 분명히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요리 비디오 게임을 하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만약 그가 요리하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를 격려해야 한다.

요리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에서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가 당신의 진짜 요리를 도와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 사이의 훌륭한 관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