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차이점은 빚을 갚기 위한 헌신이다.

또 다른 차이점은 빚을 갚기 위한 헌신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전문가의 존재가 실제로 당신을 지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새로운 대출에 대한 지불을 어려움 없이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대출을 계속하라.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불에 충실할 수 있는 능력을 의심한다면, 금융 의무 관리 전문가나 신용 상담가는 실제로 당신을 진로에 있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월 2장의 신용카드와 1장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신용카드는 매달 1,000달러의 잔액을 지불하고 있다.

두 번째 신용카드는 월 50달러, 예외적인 잔액은 1,000달러다. 당신의 개인 대출은 월 80달러, 인상적인 잔액은 2,000달러다. 만약 함께 뭉쳐서 전체 예외적인 잔액은 4달러다. 1금융 채무통합 월평균 지불액이 총액으로 1,000달러입니다

대출의 종류가 증가하면, 다양한 이자율도 증가한다; 상황을 더 악화시키기 위해 집계한다.

당신은 부채의 수를 줄이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이자율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심각한 재정적인 의무에서 회복하기 위해서는 제한된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이겨내는데 필요한 각 제품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게 하고 동시에, 특정 부채를 갚을 수 있게 해준다. 부채를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별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쓸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의미한다.

다른 사람들의 수집할 수 없는 청구서를 먹고 있는 또 다른 시장은 급여일 선불 시장이다. 그들은 저렴하게 보인다; 결국 그들은 비상시에 빠른 현금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다른 금융 채무를 갚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페이데이 선불 대출은 그 2주 동안 당신에게 500퍼센트의 이자를 부과할 수 있다.

개인들은 그들이 받을 자격이 있는 것보다 더 비싼 집을 취득하기 위해 인증되지 않은 담보 대출을 받고 있었다. 어떤 개인들은 단지 그들 자신의 잘못 없이 해고되기 위해 신용등급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유혹에 저항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빚에 짓눌린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인가? 당신은 당신의 모든 연구 연구를 했고 당신의 나쁜 신용을 돕기 위해 조합 대출이 필요하다고 결정했는가?

2) 극히 빠른 안도감 7장에서 2개월, 13장에서 몇 년 동안 퇴원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자동 체류는 즉시 발생하여 대출자들에게 대기, 모든 수집 노력, 모든 소송 대 당신, 모든 압류, 압류 또는 가니시먼트를 중단하도록 강요한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다시 한번 이와 같은 것은 전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얻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스위치를 끄거나, 전력회사를 즉시 다시 켜면, 빠른 안도감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금융채무통합대출을 활용하면 화물차나 주택과 같은 담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지불을 하려고 애쓰고 매달 상환을 놓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월간 지불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TIME에 만드는 이러한 지불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말라. 항상 기억하라. 대출 기관은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는다. 서비스 제공을 통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약관, 요금,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 요청 조기 혜택이 무거운 요금을 가져오지 않도록 보장한다.

반대로 통합대출은 여러 가지 비용을 하나의 더 큰 대출로 통합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통합대출에 대한 이자율은 플라스틱 카드보다 훨씬 낮다. 결합대출을 취득하자마자, 당신은 단지 한 번의 정기적인 월간 설치로 대출을 해결하면 된다.

채무 통합 대출이 작동하는 방법은 금융 기관과 대화하여 당신이 모든 무담보 대출에 대해 무엇을 빚지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무담보 은행 대출, 신용카드 및 상점 카드가 포함된다. 은행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빚을 갚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매달 은행들에게 낮은 월 1회 지불할 것이다. 대출 회사가 당신의 오래된 금융 의무를 해결한 후에 더 많은 금융 의무를 수집하기 시작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을 심각한 문제에 처하게 할 것이다. 비용 습관을 바꾸고 싶어지다. 지출 계획을 쓰고 그것을 고수하라. 부채 통합 대출로, 개인 파산을 제기할 필요 없이 재정 채무 지원이 여기에 있다.

당신은 실제로 비오는 날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위험을 이해하라. 부채 통합을 통해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가? 그래, 그리고 많은 것을!하지만, 당신이 너무 뉘앙스를 가지고 놀 수 있는 더 많은 신용이 있을 때, 당신은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개발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훈련받을 것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