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발을 적시는 것을 추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발을 담그는 것을 추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당신의 발을 담그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당신이 증권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인터넷에서 몇 초안에 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에서 하나를 찾기 위하여 할인율 브로커를 찾으세요 그리고 나서, TV의 통화 스타비즈 뉴스에 따라가기 시작하세요.신문, 또는 웹에아니면 에 근거하여 집을 인수하는 것은 어떠한가? 물론, 환상적인 기술이며 대출 제공자들은 이율이 최저가인 한 판매대금 규정을 해결하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전환하려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주제를 다루는 판매자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저렴한 이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자, 맞죠?) 이자율이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 기관들이 65%의 이자를 청산하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훨씬 더 많이 행사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영감의 이론에서, 행동심리학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들이 3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하도록 장려된다고 말했다. 인간의 3가지 기본적인 욕구는 음식, 옷, 주거지이다. 그리고 많은 개인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먼저 이 3가지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이해: 시장 감정의 이해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으려 하는지, 왜 고객을 상대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하면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이제 업무를 중단하게 될 것입니다.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자신의 조직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제안을 할 수 없다고 믿는 개인은 현재 노력도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하게 되었다. 반면에 성공에 굶주린 개인은 단지 그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과정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진짜 부동산 투자를 통해 그들의 부를 실제로 빠르게 얻었다고 선언한 사람들은 그것을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아이디어를 알고 있습니다. 정말 쉽게 들리죠. 간단해 보이지만, 그것들을 시도한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살을 빼는 것은 아주 적은 수의 사람들만이 번영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아시겠어요?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훈련해야 하기 때문에 업계가 제안한 수많은 접근법과 서비스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보존하고 여러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요령과 전략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꾸준히 아이디어를 따르고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가장 먼저 당신의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성공을 위한 최고의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의식해야 할 것은 당신이 이 서비스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이 시장에서 손해를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나가야만 하기 때문에 당신은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다음 지불 기일이 되기 전에.이러한 생각의 전환,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회사의 특히 가장 중요하고 경제적으로 만족스러운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은 조직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조직을 운영하는 데 있지 않다.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진정 가라앉기 전에 그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sin 다시 한 번 읽어보세요 잠시 시간을 가지세요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금융인으로서의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 그룹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실제로 사랑이 식어 버린 곳과 이혼을 원하는 곳을 발견했다고 말했다.이 변화는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