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과 지정된 응답 사이의 방법으로 강아지가 언제 만들어지는지 표시를 주의하고 클릭하는 사람에 대한 최상의 반응이 이전에 개의 마음에 포함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물리적 행동의 사용을 줄이십시오.

강아지가 클릭과 지정된 응답 사이의 방법으로 언제 만드는지 주의하고 반복하여 클릭기에 대한 최상의 반응이 삽입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물리적 행동의 사용을 감소시키는 것을 주의하라. 이전에 강아지 마인드에서 가장 많이 받는 것을 찾지 못하면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어라.

종종 사람들은 개 훈련의 기본이 실제로 상당히 진보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여러분이 100% 순종적인 개들을 본다면, 여러분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상황에서, 잘 따라가는 일을 주인에게 축하해야 한다.

만약 개가 항상 해야 할 곳에 머물고 여러분의 차례에서 짖지 않는다면, 주인은 강남고양이분양 정말로 어떤 진보된 수준의 일을 끝까지 할 것이다.

새로운 개 주인에게 직면한 가장 인기 있는 문제들 중 하나는 개 주인이 되는 것이 개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것이다. 강아지가 서식하는 환경에도 개를 책임진다. 강아지가 잘 훈련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은 개에게 많은 보상을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의 개는 실제 한계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럽은 보통 수업 안에 있는 개들의 수에 따라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훈련 클럽을 볼 때 특히 실제로 세션 중에 여러분에게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진정한 노력을 확실히 하라.

강아지를 직접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중 하나를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보통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개에게 물린 것이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는 사실을 개에게 알리라. 만약 개에게 큰 소리로 박수를 치거나 이와 관련된 것이라면, 이것은 잠시 동안 당신의 개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이 그의 관심을 끌었을 때, 당신이 그의 관심을 그의 장난감으로 돌려서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준다. 그가 한번 이상 그가 그의 경험을 보상하기 시작하면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라.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문제를 가지고 단호해지는 최선의 방법을 배우라. 그러나 항상 소리치지 말고, 항상 개와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네 발 달린 다리와 효과적인 훈련 관계를 가질 필요가 있다면, 이 종류의 균형이 확립되고 여러분과 함께 좋은 유대감을 만들기 위한 강한 관계가 될 것이다. 친구, 강아지가 여러분을 신뢰하고,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그들의 주인으로 이해한다면, 이 기본을 잘 이해하는 것은 훨씬 더 쉽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애완동물은 여러분과 그에게 즐거운 방법을 포함하여 개 복종 훈련을 빨리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단지 강아지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일 것이다. 왜냐하면 강아지는 여러분의 동물에게 훌륭한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이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강아지를 부를 때 그것에 반응하는 데 필요한 이름을 배워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언급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들은 강아지 주인들이 간단한 요구로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머물면서 누워 훈련하는 것이 가장 성공적이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숙달하면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이룰 수 있다.

그럼 몇 살이어야 할까요? 개가 훈련을 받는 젊은 나이에, 더 쉽게 훈련될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일반적으로 삐걱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경종이 될 수 있다!

훈련 중에 언제든 따라오는 열쇠가 당신의 세션을 훌륭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첫째, 당신은 개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한 마리

만약 그가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운동을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분해하고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증가시켜 당신의 개들이 관심, 동기부여, 그리고 성공하도록 보상을 바꾸어 그것이 개에게 더 나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알아보세요.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사실 강아지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왜냐하면 강아지는 동물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이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꽤 많은 것).

또 다른 10%-20%는 공격으로 인해 부상당하거나 사망한다.

나는 내 개가 특정 사람을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 아이들을 고려하면, 그것은 반드시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