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부동산 권리 재산 차량을 사는 것이 모두에게 좋은 일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딱 맞는 일이라면 대답은 예스일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부동산 권리 재산 차량을 사는 것이냐?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맞는 한 가지 사이즈라면 답은 예스가 될 것이다. 그러나 주식은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금융 투자 자동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1994년 나는 임대업자들이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나는 투자 부동산을 갖게 될 것이다.ed, 나는 시스템이 파괴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 스타비즈 고 들어갔고, 나는 나의 상당한 몫의 가정부 매니저들을 훑어보았다.현재 시간은 당신이 낮은 가격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팔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낮은 가격에 높은 전략을 사용하면 당신이 투자시기에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더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부동산 투자: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표준 20%인 20%의 가격에 구입하세요. 평균 3%의 비용 감사 여러분은 고른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료를 내고, 집 담보 대출금 상환액, 모든 수리비와 보수비, 세금 등등을 충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쉽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여러분이 가정하는 것을 추정합니다. 10년 동안 당신의 담보대출에 대한 보상은 다른 지출에 의해 가득 차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당신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진다고 말한다면, 우리는 이 금융 투자 선택이 그렇게 명확하고 간단하지 않다.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기를 원하거나 그들의 고향 토픽을 계약금 없이 임대하고 싶다고 알려주는 불편함을 다루는가?정기적으로, 좋은 기회가 항상 실용적인 계획에서 나타나지 않는다. 당신은 좋은 이웃에서 환경이나 이상한 지역에서 아주 좋은 재산이 필요한 집을 발견할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에 더 집중하려고 시도하라. 어떤 경우에는, 못생긴 새끼 오리가 멋진 오리로 발전할 수 있다.

치밀한 준비를 하다.당신은 많은 투자 디테일이 한 주에 풍족해지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것들을 추구하지 말라. 당신이 그것들을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게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지, 당신은 아니다.좋아요,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겠어요,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