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은 컴퓨터 시스템 파일에 오래된 논문의 영안실을 보관한다.

신문은 컴퓨터 시스템 파일에 오래된 논문의 영안실을 보관한다.

당신은 아마도 출판사 웹사이트에 언급된 당신 자신의 컴퓨터에서 오래된 분류 광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환불 처리를 피하라. 이것은 실제로 뜨거운 추세였다. 광고는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 1 공인된 가정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는 그녀가 그랬던 것처럼 번창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Fortune 500 Corporations에 대한 환불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속지 마라. 만약 있다면 당신이 벌게 될 환불금, 인증, 등록금을 지불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요리를 가지고 있는 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것이다. 극히 두 명의 개인이 환불을 본 적이 있다.

훈련 자료를 받을 때 당신은 절차에 대한 환불이 없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된다.

직장 변호사에게 당신의 사건을 맡아 당신을 대신해서 행동하라고 조언하는 것은 대개 최후의 수단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HR 부서에 아무런 즐거움도 없었을 것이고, 당신의 고용주는 무엇이 일어났는지 또는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관심이 없다.

계약서를 읽어보십시오. (상황이 발생하면) 할 것이라고 명시된 모든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계약 위반이 큰 문제가 될 수 있고, 단순히 당신의 실패를 기록할 의도가 없는 서면 서약을 하는 것이다.

회사 배경에 대해 알고 있으십시오. 회사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은 회사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고용이 긍정적으로 존재할 것입니다

많은 요인에 있어서 일의 위치가 중요할 수 있다.

확실히 돈을 모아야 할 때가 있다.

심판은 누군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

당신의 나이나 배경을 가진 개인을 위한 일자리는 단지 내가 살고 있는 당신의 위치에 존재하지 않을 뿐이고, 나는 그것을 즐긴다. 그러나 당신이 경험이 많은 농장 손이나 숲꾼이 아니라면, 내 집에서 50마일 이내에 할 일이 정말 거의 없다. 어떤 고용주들은 계약서를 잠긴 서랍에 보관하고 제공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훌륭하지 않다면, 그들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하도록 그들이 밖에서 변화시켜라.

자기고용은 큰 미덕이지만, 모든 프로들이 사기를 기대해야 하는 부작용이 있다.

그래서 자기 일의 단점을 살펴보자. 자기 고용주가 되는 것에 대해 격찬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하루를 안전하게, 안전한 일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이 밖에 나가 인터뷰를 할 때, 그 땅의 평지를 알아낼 기회를 가져라. 도시를 발견하고 그것이 사용해야 할 모든 것을. 결국, 당신은 지금 그곳에 살게 될 것이고, 너무 환경과 개인들과 하나가 될 수도 있다.

고용주가 사람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것의 문제는 검색을 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기술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그들이 연구하고 있는 결과를 얻는 데 필요한 시간이 없다.

맞아!우선, 필수 사항이 있다.

개인이라고 불리는 중요한 징후가 있다.

필수 징후는 취업 전 신체 검사나 다른 유형의 신체 검사에서 가장 먼저 확인되는 것이 될 것이다. 바이탈에는 체온을 재는 것이 포함된다(걱정하지 마라, 더 이상 구식으로 하는 것을 자제한다!)의료 전문가는 단지 당신의 체온이 화씨 98도 정도를 맴돌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다른 사람에게 보고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일을 완수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이 고객을 위해 이것을 할 필요가 없는 한, 당신이 보고할 사람이 없다. 당신의 뒤에 채찍을 두지 않는 것은 스스로 조직에 들어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들게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대에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면, 낮잠을 자는 것은 쉽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골프 가방을 가지고 차를 싸서 골프 한 바퀴를 치러 가는 것도 칭찬한다.

따뜻한 날, 징계를 해야 할 필수 업무가 무엇이든 자영업에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쁜 시기를 기다릴 의지가 없다면, 당신은 재빨리 당일 업무로 되돌아갈 것이다. 어리둥절하고 조직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수많은 우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단지 광고를 토익대리시험 보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출발점인 반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매우 공격적이고 당신 자신의 광고를 게시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실제로 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수 많은 장소들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전하고자 할수록,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좀 더 긴장되지 않은 방법은 이동, 정착, 활용을 위한 3개월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땅의 평범함을 이해하고, 도시와 그것이 사용해야 할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은 지금 그곳에 살게 될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또한 주변과 사람들과 하나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