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람은 아주 좋은 결과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다음 단계의 운명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왜 사람은 아주 좋은 결과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다음 단계의 운명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7) 그 책은 당신이 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차 있을까? 개인 재정 서적을 완성하지 못하는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는 개인 재정 서적을 완성하지 못하는 데에는 연습이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런 연습은 대개 행동 단계와 다르다. 개인 재정 서적에서의 운동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 고안된 단계인데, 이는 종종 현재의 상황이 얼마나 절박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반적인 상황이 얼마나 절박했는지 이미 깨닫지 못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재정 서적을 보고 살아남을 수 없었다. 정신분석이 아닌 단계

내가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고, 사람이 그곳에 갈 수 있는 곳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무모할 수도 있었고, 예상치 못한 또는 다른 이유가 있었다. 사람들은 또한 빚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그것은 규율, 자제, 계획, 인내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일단 이 과정을 검토하면, 당신은 미래에 다르게 행동하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에 대한 조언과 금융 대출의 규정이 주어질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대출 채권자들과 대화할 수 있는 높은 위치에 있고 당신이 초기에 했던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발견하도록 한다.

1) 재정 지출에 관한 좋은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당신이 일주일 동안 쓸 돈을 모두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맥주를 빌리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말 그대로 모든 것이 잘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다. 그리고 가능한 한 그것을 적어줌으로써 확실히 알 수 있다.

축구를 위해 온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이 사람들이 훌륭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미드필드에 골을 흘릴 것이다.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을 통제할 수 없을 것이다.

비용의 경우, 동일한 시간 평균을 얻는 것이 다른 영역에서의 지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의 식품 가격이 추가되면,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평균 월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작성하기 위해 몇 개월(3)을 나눈다.

두 번째 단계는 이러한 공급자를 비교하는 것입니다.이 모든 공급자의 단점뿐만 아니라 단점을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지금, 최종 회사가 합법적인지 아니면 합법적인지 어떻게 보장하시겠습니까?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률 사업자와 협력한다.

여기서의 초점은 용어 법률에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최종적으로 이 네트워크에 상장되지 않은 회사가 불법적으로 나타났다면, 사기를 이해하는 중요한 방법은 당신을 위해 훌륭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대출 수령자가 직접 지점에 있는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낙담한다.

2차, 많은 고용주들은 당신의 기여에 대해 특정 달러 금액까지 일치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고용주가 500달러를 더 주면 1,000달러를 더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투자 옵션과 고양이 타워로 얻을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은 401k의 참여를 극대화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이 고용주의 업무 한계에 기여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학생들은 개인 기업 투자에 관한 한 어 비상금대출 려운 상황에 처한 경향이 있다.

더 나은 경제 상황에서도,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을 경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예산에 대해 잘 이해하고, 그것을 요구하고, 당신이 돈을 어디서 얻었는지 알고, 따라서 당신이 이 특별한 돈을 어떻게 쓰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우선시하는데 도움이 된다.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책, 영화, 게임에 사용해야 한다.

중고 장비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그러한 종류의 구매를 위해 75%의 할인을 할인해 주지만 저축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재정을 선택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것이 무엇인지 잘 아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돈이 필요한 것과 당신의 낭비와 잘 연관되어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제품, 예를 들어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 등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따라서 이것들은 당신이 할 수 없는 비용들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일상 생활 선호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들이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했는지 알아야 한다.

파트는 당신이 약속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괜찮은 패션에 절대적으로 중요할 수는 없다. 그것은 외식, 즐거움을 위한 가족 쇼핑과 같은 것이다. 그것은 좋은 껍데기지만 개인은 일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