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1년 이후 10년 마다 수수료가 낮아졌다.

1971년 이후 매 10년 마다 커미션이 하락하면서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은 커미션의 비용을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10분 동안은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주의 깊게 연구한 확신있는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의 붐인터넷과 함께 부풀어올라 하루의 상인의 완전한 개화를 목격했다.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는 시작되었다.1차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기업공개(IPO) 이후 개인투자자 또는 트레이더가 서로 주식을 사고팔 때 2차 시장(주식시장)에서 주식을 거래하는 회사. 이 2차 시장의 손익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일용직 트레이더와 추세추적자의 새로운 투자계급의 증가는 주식시장의 본질을 바꾸고 있었다. 이 새로운계급은 주식분석을 시간낭비로 간주했다. 그들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알아야 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오르느냐 내리느냐 하는 것 뿐이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것이다. 당신은 아무 생각 없이 무엇이든 사고팔았다.유죄판결로 인해 투자자들은 숫자와 권력이 감소했고, 상점은 아무도 신경 쓸 사람이 없었다. 주식의 시장가치가 그들의 내재가치에서 점점 더 벗어나는 것을 막을 사람은 아무도 남아있지 않았다 로얄홀덤 .당신은 점점 더 높게 움직이는 주식을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도록 만든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이다. 그것은 꽤 사고 싶어 보인다. 그러나 당신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사는 어떤 주식도 곧장 오르내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무역업자들은 만약 그들이 투자한다면 이것들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주간 거래자나 부동 거래자라면, 그들은 단지 그들이 그들의 주식 시장 거래 전략을 잘 지키고 어떠한 잠재적인 손실도 피할 수 있도록 짧은 위치를 감시하기 위해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

초기 가치는 빠르게 변한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의 주식 보유가 원래 상장된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식의 가격은 올라갈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가 가치가 없다고 믿는다면, 주식의 가격은 떨어질 것이다.당신은 주식시장의 타이밍을 맞출 수 없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들을 읽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시장 트레이딩과 타이밍 시스템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식매입의 타이밍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전문가 트레이더들은 항상 주식시장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돕고 가르치는데 열심입니다. 당신은 거래에 대해 매우 잘 배워야 하며, 당신은 그것을 안내할 감각을 구축해야 합니다. 당신은 거래소의 수익성 있는 거래를 향해 몇몇 트레이더와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웹 세미나, 온라인 교육 세션을 준비합니다. 새로운 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시간을 두고 시장 조사를 신중하게 하세요. 이것은 주식 시장에서 당신의 재정적인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 당신이 일단 당신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당신은 주식의 참여자입니다. 당신이 각 주식의 상승과 하락과 변화율을 볼 수 있는 시장 기업이나 회사가 대중화 될 때, 당신은 당신을 회사의 주주로서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나 주식을 살 때보다 더 높은 비율로 주식 교환 시장에서 팔 수 있고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주식 마크의 성공을 위한 주요한 열쇠.전체 시장의 일반적인 추세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적절한 가격 및 볼륨 분석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다.

2주에서 4주 사이에 5, 6일 유통일을 볼 때, 일반 주식 시장은 조정을 거치게 되거나 심지어 주요 약세 시장의 시작까지도 거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일반적인 시장의 지시에 따라, 시장이 확실한 상승 추세인지 아니면 하락 추세인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당신은 오직 확실한 상승 추세에서 새로운 주식 매입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 Forums가 마음을 만나서 주식들을 토론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것이다. 결합된 두뇌는 특정한 주식, mo에 더 많은 생각을 준다.어떤 분야에 대한 뉴스 찾기 및 주식 차트 작성 방법에 대한 더 많은 경험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이지만 당신은 단지 말하는 어떤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판단을 사용해야만 한다.

당신은 그들이 가명으로 포럼에 있는 동안 다른 사람이 말한 것에 당신의 열심히 번 돈을 걸어야 한다.

이것들 중 가장 간단하고 빠른 것은 시장 주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중개인에게 어떤 주식의 시장 주문을 준다면, 그는 즉시 그 주식의 현재 가격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사거나 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리미트 주문을 준다면, 당신의 중개인은 오직 지정된 가격을 얻을 수 없는 경우에만 그 주식을 특정한 가격에 사거나 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