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현관과 뒷문 옆에 하나를 놓아라.

당신의 현관과 뒷문 옆에 하나를 놓아라. 그것은 당신에게 그들이 따로 두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낼 수 없다. 그리고 가정 보안 카메라 시스템의 가격이 더 이상 비싸지 않지만, 더 싼 혁신적인 Dummy 감시 카메라가 있다!아침 쇼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에 대한 날카로운 소리가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벨을 울리는 전화벨을 되돌려 놓는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그러나 감시소에서 나온 당신의 직원의 침착하고 안심시키는 목소리는 경찰이 실제로 가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선이다.곧 모든 것이 괜찮아질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안전함을 느낄 필요가 있는가? 아닐지도 몰라!범죄자들은 가장 적은 저항의 길을 가고 싶어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더 나은 곳에 둔 더 강력한 보안 조치들 심지어 효과적이지 않아 보이는 조치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범죄자들에게 당신의 소지품들에 충분히 관심을 기울인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는, 그들은 그것들을 보존할지 여부에 상관없이 그들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다. 당신은 그들이 감옥에 가게 하거나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하는 그들을 위해 약간의 보안 놀라움을 준비합니다. 그러므로, 어떠한 양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범죄자들이 심지어 시도하는 것을 저지하기 위하여 있습니다.외부 문은 강제 침입과 싸울 만큼 튼튼합니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모든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빈 문으로 여겨질 수 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외부의 앞면에는 적합하지 않다. 더 강한 문 내부를 생각해보라.홈 지점 확인A가 집 안에 있는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문과 창문이 있습니다. 좋은 재고를 내고 각 창과 문의 잠금 장치와 강도를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특별한 과제를 제기합니다. 대부분은 파손에 취약합니다. 스위치 보안 강화 기능은 금속 막대 또는 빗자루 손잡이를 플로어 트랙 안에 궁극적으로는 위치하도록 배치하는 것입니다. 일부 슬라이딩 도어는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트랙 내부를 제어하는 수익성이 좋은 나사입니다.see가 너무 지나치게 들어올려 뒷면이 완전히 트랙에서 벗어나도록 하기 위해로컬 알람은 실제로 시도하고 한 가지 작업을 의미합니다: 이 CHURCH OF GOD 것이 트리거될 때 보안 경보를 울립니다. 당국에 경고를 받지 않더라도, 이것은 보통 도둑을 겁주어 로트를 벗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뜰에 낮게 늘어뜨린 나무나 큰 수풀로 뒤덮여 있어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