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유틸리티 벨트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특정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A 계획을 사용함으로써, B 정책을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교육이 지속적으로 배우기 때문에, 교육이 당신이 할 때 일어날 어떤 도전에도 훨씬 더 많은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더 이상 진실에 대해 더 이상 알 수 없는 상업적 숙박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잘 알고 있는 책 읽기 세미나에 참석하고 질문을 해달라.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왜냐하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생산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기 위해서, 사람은 먼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이해하고 일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다른 어떤 종류의 사업이나 사업체에게도 적용되는 이유 그들의 마케팅 중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회사는 돈을 벌도록 돕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 하고,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이 실제로 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도록 노력하라.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실패의 가능성을 알고 있다.

실패는 또한 당신이 전쟁에 직접 참여하기 전에 무장을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50년 또는 그 이상 지불하는 경우,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특별한 경제적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부동산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증가했다. 산업은 보통 10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판매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서 기능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운영하기 위해 받은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가게 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하고 싶다는 당신의 욕구를 깨달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보 대출 지불일 전일 내내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이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지불이 있을 경우 일어날 수 있다.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사항을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당신은 도움이 된다. 투자 계획은 실제로 쉽게 수정되고, 적은 수의 투자가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투자 도식에 대한 책임은 간단하지 않다.

그래서 정확히 얼마나 다양화 하느냐고 묻는거야? 단순하고 다중 부동산 투자 전략 또한 다른 사람을 사고 팔거나 사거나 보유하는 것 보다 더 큰 것이다: 전체 매각,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및 다른 변화들. 이러한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은 보통 전통적인 매입 및 보유 또는 판매에 비해 투자로부터 더 빠른 수익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개인 포크를 필요로 하지도 않을 것이고, 심지어는 자기 자본에서 벗어나거나 심지어 모기지 금융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를 받기 전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다. 그들은 사람이 부동산을 찾는 일에 있고 구매자를 찾는 일에 있다.

물론, 그들은 결국 돈을 받는다. 그것은 한 팀을 사용하는 것이 사람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선물할 가치가 있는 것에 달려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인 투자자들이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