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ny Wilkens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코치였다.

Lenny Wilkens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코치였다. 그는 1990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그는 최근 NBA에서 50명의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뽑혔다.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의욕이 넘치고, 기묘하게 젊었을 때, 이 요소들과 그들이 환경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서부 팀을 쉽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그을 수 있습니다.우선,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딛는다. 농구랜드로 그는 어느 지점에나 갈 수 있다.

중요한 가이드인 동안 포인트 가드들이 탐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T팀은 그의 슈팅 재능에 관한 질문이 있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젊은 선수이다.nba 역사상 50점 혹은 좋은 점수를 얻는 가장 큰 선수. 단지 20살 때, Unfant는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당신의 경기의 흐름을 지배하고, 필요한 공을 분배할 수 있어야 한다.

실제로 롤링을 확신시킬 수 있는 nba 역사 속 가드들Miami Heat의 선두주자 Wadsjersey도 인기가 많다 NBA의 프론트 득점자 Carmelo Anthonys 저지의 판매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제이슨 윌리엄스는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6번째 선수이다. 헤스는 결국 가장 효과적으로 머뭇거리는 크로스오버 워크를 가진 선수가 된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으로 왼쪽과 오른쪽 방향 모두를 바꿀 수 있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왜 팀들이 이 추첨에서 그를 일찍 넘겨줄 수 있는지 설명해준다. 기회가 주어졌을 때, 워리어스는 반드시 11번에서 도루인 반면, 팀 중 한 팀일 필요는 없을 것이다.그래,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 있어서 이 단계에서 그들이 받아야 할 만큼의 명성을 얻지 못한다.

그는 한 경기에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수는 많은 다른 선수들만큼 많지는 않지만, 그는 그의 팀을 돕는 것 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공격적 마무리로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각각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그의 경력 동안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매우 중심적인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비록 여러분의 Nets로부터 어떤 회전과 거래는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 않지만, 그들은 2002-2003년의 훌륭한 정규 시즌 기록인 49-33의 기록과 함께 2002-33 캠페인을 마쳤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Netsedes the Milwoo Bucks (4-3)는 보스턴 셀틱스 (4-0)를 분쇄했고, 그 후 Netswattledo Pistons (4-0)는 비록 당신이 4-0)를 휩쓸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상대로 먹튀검증커뮤니티 시리즈를 결선짓기 위해 NBA 결승에서 두 번 돌아온 고강도의 스퍼스는 체중 문제 (4-2) NBA에서 약 10년 동안 NBA에서 첫 번째 농구 리그가 던져진 후 NBA에 합류했다. 그 동안 네츠는 NBA 문화에서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제공했다.e 그들은 AKA Dr S인 줄리어스 어빙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로 단지 3백만 달러에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