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는 주식 투자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이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주식 투자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 방법 중 하나이다. 많은 개인들이 개선이 필요한 집을 취득하고 그 후에 이익을 위해 그것을 제공한다.

그러나 집을 구입, 재설계, 그리고 파는 것과 관련된 많은 측면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고 경험해야 한다.

블루칩 주식은 실제로 더 많은 투기적인 주식들보다 더 평판이 좋거나 훨씬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주식들은 실제로 단지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고 최고를 바라는 것보다 효과적인 투자를 위해 훨씬 더 많이 사라졌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아마도 가장 필수적인 것은 결심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서비스(그리고 당신의 삶)는 매일 당신에게 전화하는 동기부여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순환을 생산하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스럽고 어렵고 성취감을 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2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잘 지켜보며 효율성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배분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자신의 길을 느끼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심각한 회사라기 보다는 오락에 대해 말하는 것처럼 들린다!기회에 과도하다! 규율은 어디 있는가? 최고의 연습은 어디 있는가? 강화, 번영, 능가하기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당연히 우리가 돈을 훨씬 더 잘 다룬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채권보증증서와 채권보증서가 예금증서와 유사하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것보다는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이 지금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채권이 무수히 많다. 따라서 당신이 구매하는 채권증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예비 투자는 특정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에 포함된 위협을 감수하기 위해 설정된 모든 것을 미리 준비한다면, 적어도 당신은 채권증서를 살 수 있다.

정부가 보장하는 것

상호자금은 표준 버전이며, 실제로는 1972년 돈사업에서 시작한 것을 감안하여 주식과 채권에 현금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금융가들의 최고 옵션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미래의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자금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주식과 채권 분류에서 가장 좋은 공유자금은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펀드들은 단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한 노력으로 적극적으로 처리되지 않는다. 성과를 복제하는 지수: 당신을 위한 투자 비용의 낮은 비용과 효율성 부서의 단점 없음 나는 모든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꿈꾸는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탐욕은 전형적으로 어려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투자를 현명하게 처리해야 한다.

장기 투자는 주식 시장과 관련된 위험을 점차 완화시키는 합리적인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는 일반적으로 그것이 내려가는 것보다 조금 더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30년 안에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10%의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개인퇴직계좌가 만드는 수입에 세금을 https://fbmkakao.com 부과받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는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면 자본 이득에 세금 없이 Roth IRA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2단계를 실행하고 3단계를 공제하라. 현금출납을 통제하는 예산안을 작성하고, 부정적인 자금출납이 있는 경우 투자를 위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엄격히 따를 것이다. 금액이 유리한 경우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명심하라. 비상 상황 지출을 위해 약간의 양을 보존해야 한다.

코치가 있다면 압도의 걱정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A 멘토는 외국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빨리 탐색하는 방법을 밝힐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자신감을 얻고 연습이 있는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처음 생각했던 것만큼 힘들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보상은 더 좋아진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까다롭게 만들고, 훨씬 더 나은 부부 관계와 가정을 제공할 수 있는 심각한 부를 쌓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 목표를 찾아내고 집중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해야 한다.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