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Russell Westbrook – 엄청난 이점을 가진 기괴한 운동 선수

6) Russell Westbrook– 많은 장점을 가진 기괴한 운동신경과 환상적인 사이즈의 운동신경을 결합하고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의 선수에게 리바운드를 이끄는지를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5언더파 그늘에서 지금 웨스트브룩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인 그의 다이빙 슛 부분, 436만이 너무 많다. 웨스트브룩이 말한 것처럼 전형적으로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낮은 수치. 우리는 웨스트브룩이 오랫동안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맡았던 이번 전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대단한 모습을 보았다.마지막으로, 포춘지 500대 기업은 끊임없이 NBA를 활용하여 그들의 서비스와 상품을 마케팅하고 있다.

당신은 그 광고를 보았는가? 영화 속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습니다! 주요 기업들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여 이러한 가치 있는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입니까?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귀사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는 무엇입니까?Brandon Roy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치명적이야. 그는 지금 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날아다니고 있어. 하지만 Roy는 조용한 킬러야. 그가 더 세밀해졌을 뿐만 아니라 그의 업무원칙은 최고 수준의 리그와 함께 바로 그 위에 있어.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력해질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어.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의 진정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력한 활약을 펼쳤다.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위해 달리는 “파우 가스올의 추가와 더불어, 실제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터보차지했다. NBA West Phil Jackson은 실제로 지휘봉을 잡고, 자아를 억제하고, 게이머들에게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하는 훌륭한 일을 했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다. 그리고 이기는 것이다.스티브 프랜시스는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세 번째 게이머이다. 그는 수많은 항공편 이동의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오버 운동으로 유명했다. 그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왼쪽을 가로지르는 믿음직한 움직임이었다. 이렇게 그는 한 장소에서 그를 생산하기 위한 방법을 열게 된다.그의 주목할 만한 움직임 중 하나는 그가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였다. 스티브가 그것을 한 후 부정확한 방법을 살펴본 것 토토커뮤니티 은 빠른 이동이었다. 그는 이적에 의해 맹목적이 되었다.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번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는 결국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2-3초 동안 5번 이상의 노력을 하지 못하거나 3번, 또는 포에게 많은 시간을 제공하면서 그것의 대부분의 매력을 잃었다.궁극적으로 4번의 시도: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노력은 처리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가지고 올 것이다 – 그들이 2분의 완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눈부신 한 해를 보낸 크리스 폴은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 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나간 이후 NBA 최고의 선수 자리를 되찾기 위해 2010시즌을 마지막으로 건재한 것으로 보인다.비록 폴이 돌아오면 몇몇 좌석이 채워질지라도, 뉴올리언즈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