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ier가 Bucks와 함께 보낸 5개의 시즌 동안, 그들은 그 기간 동안 각각 그들의 부서의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Lanier가 Bucks와 함께 5개의 시즌 동안, 그들은 각 년 동안 그들의 부서 왕관을 차지했다. 그의 전체 NBA 경력 동안, Lanier는 각 경기당 평균 201점과 101개의 리바운드를 각각 비디오 게임으로 얻었다.나는 nba가 슬램덩크 엔트리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누가 참여하느냐에 대해 해야 할 일이 있다.

나는 전체 8명의 경쟁자가 있고 nba는 4명을 뽑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엔트리는 각 팀이 그들이 좋아하는 4명을 투표할 수 있는 개인들을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이슈를 제거한다.

일거에, 첫번째로, 그룹들이 대표들을 선출하기 때문에, 선택되는 먹튀검증커뮤니티 것을 원하지 않는 게이머들은 즉시 링 밖으로 모자를 꺼내서 그들의 그룹으로부터 다른 누군가를 뽑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각 그룹은 보통 주류에는 더 알려지지 않았지만 진정으로 놓을 수 있는 게이머들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다.

프로그램Mario Chalmers는 그의 2년안에 실제로 약간의 좋은 능력을 드러냈지만 , 그는 여전히 NBA의 요구조건들에 의하여 정말로 규칙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단지 행동의 약 25분안에 71 포인트 그리고 34 어시스트를 평균했습니다 그가 32분 동안 그가 10 그리고 49의 경기동안 , 이 숫자들은 그의 초보자 프로젝트로부터 정말로 떨어졌습니다.샤크가 킹 제임스(고베 이후)와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Dwayne Wade)는 실제로 마이애미에서 히트가 NBA 파이널 효율성을 통해 보여준 플레이오프 진출과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공개를 통해 하룻밤 사이에 플래시를 폭발적으로 선택하였다.dwayne Wade가 연기를 피울 때 top Dwayne Wade샤킬은 샤킬과 마찬가지로 페인트를 통제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실망스러운 비율로 흠뻑 적셨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로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지배하고, 프로 평균 247PG와 112RPG로 NBA 챔피언 4승을 거두며 582%의 FPG를 기록했다.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세의 이 주니어 선수는 존슨이 2010-2011시즌에 NBA 트레이닝 스쿨이 문을 열 때 23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장시간의 운동선수로서, 그는 외부로부터 강한 스트로크를 받았고 그의 위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iit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드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하지만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웹스는 이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NBA와 계약을 맺었다. 그 당시 네츠는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 필라델피아 76ers를 3백만 달러에 내보냈다. 말할 것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으로 NBA 최고의 시즌을 마감했다. 약점에 대한 오카 중에서는 그가 샤킬 오닐의 독점으로 경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경기에서 약점이 증폭되고 있다.

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이 힘을 합쳐 수많은 타이틀을 따냈다. Cash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자아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러한 자아가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이애미 히트 세 명의 NBA 선두주자 중 두 명이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는지 알아 낼 수 있을 것이다. 이전 팀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그룹화할 것인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이다.NBA 올스타가 수익적이고 성공적인 사업 소유자와 비교했을 때 어떤가? 처음에, 프로 게이머들은 기초에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선수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무엇보다도 팀 게이머가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게이머들은 농구의 표준원리에 능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