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품목을 찾아보십시오. 더 비싼 품목보다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 있는 품목을 제공하십시오. 비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하던 것과 같으며, 향후 제휴 마케팅이 실제로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에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퍼크 팁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베팅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그 동안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사 몇 편을 간략하게 발표하고 그 항복 후에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좋은 게시물들이 웹에서 즐거움을 얻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정말 중요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은 비용을 어떤 것에 생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사용할 수 있다.

개인 통계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기로 결정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웹사이트 인상에서 이미 수많은 인상, 판매 및 히트가 발생하는 횟수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 방문자가 본 횟수다.

첫째, 화이트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2·주요 디렉토리 사이트로 웹사이트 발송, 기사 작성, 보도자료 작성 등등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평가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야 합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라.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광고를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고, 당신의 평가가 당신이 판매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평가는 당신의 검토가 끝날 때 당신의 평가가 당신의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그 후 해당 검토 페이지로 언론 홍보 많은 트래픽을 전송합니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 시도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완성 결과를 가지고 그 목표 작업에 역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이 시기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30, 60, 90일 전략을 만들어라.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어들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을 처리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웹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몇 가지 수익의 흐름과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자신의 호스트를 이런저런 방법으로 구매하는 것이다. A 호스트는 웹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해야 하는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최하위에 있다.

충분하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5달러 정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