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에서 NBA 안으로 들어가라.

TNT TNTs HD 커버리지에서 NBA에 들어가라. NBA의 통합 액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매주 목요일 밤 정렬된 훌륭한 게임을 포함한다; 그들은 심지어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있는 동안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를 가르친다. 바클리와 웨버가 항상 불손하고 통찰력 있는 웨딩 리셉션 더블헤더가 끝난 것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켄터키 주, PF/C, DeMarcus Cousins – 2011년 드래프트에서 이 포스트 선수들에게 Cousins는 본질적으로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훌륭한 손길을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본질적으로 NBA 지원자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과거에 속한 것으로 보인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질문에 응답할 수 있다면 윤리와 수비를 일하다 그는 한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지도 모른다.

자바는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1970-1971시즌 동안 리그 MVP가 되었습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에서 웨스트로 활약한 14년 동안 모든 스타로 불렸다. 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으로 여행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으로 여행할 것이다. 그의 공예에서 훌륭한 수비수와 이상적인 슛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명의 선수 미샬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얻는다. 킹콩티비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가지 다양한 RPG가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냉혈한 그것이 특성 경쟁 모든 것에서 그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게임 우승자를 데려가려고 하지 않고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큰 길에서 벗어나도록 알려달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핸디캡은 여러 상황에 대해 더 정확하게 예측하기 위해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차기, 부상 및 전체 로트. 거꾸로 농구는 이익을 위해 감소했습니다. 농구에서 로스터를 통해 남자가 적기 때문에 선수를 추적하기가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손의 한 요인으로 적습니다. 대회를 방해하다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두 번의 합의 시즌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의 발전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몇 년 동안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2006년 너겟스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플레이오프에 대해 두 번째와 첫 번째 패배를 당했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면서,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길을 뚫을 수도 있다.

댈러스 스퍼스는 NBA에서 라스푸틴을 포함한다.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그들은 포포비치 감독은 토니 파커스 부상으로 팝에 대해 조용한 플레이를 펼치고 있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를 20점 차로 격파한 것은 이미 아이디어일 수도 있다고 시사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코트 양쪽 끝에서 활공을 하게 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강아지 데이,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서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가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타이틀을 따냈다.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입구에서 에고를 확인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즐거움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 것인가?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두 명이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구체적으로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2012년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에는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제한 자유계약선수(FA)가 있지만,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의 제안을 접대할 수 있지만, 현재 두 팀의 마음대로 할 수 있다.

현재 팀은 매매에 응하거나 매도의 10% 이내에 올 수 있다.

2009년 경제 독립 조사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올스타가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많은 유형의 사람들은 이 게임이 어떻게 나쁜 상황을 조정하는지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이것은 그것을 성취했다!이 가난한 지하철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얼마나 큰 이미지가 7640억을 차지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