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은 주로 내부로부터 몸을 풀고, 정화하고, 청소하고, 먹이를 주는 것이다.

해독은 주로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신체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신체를 내부로부터 풀고, 정화하고, 청소하고, 먹이를 주는 것이다. 그러면 세척은 질병을 예방하고 당신의 능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챔피언 건강 유지

어떤 특징이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부하기 보다는 변화시킬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어떤 특징이 당신의 몸을 완전히 거부하기 보다는,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 특징에 대해 무엇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러한 특징들이 일시적인 것으로 내 가슴에 특히 신경을 쓰이는 다른 특징들 나는 거의 다른 사람들을 괴롭힐 것이다. 비록 변화가 수술 치료를 위한 돈이 있어야 하거나 혹은 단지 변화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을 상대해야 한다면, 그것은 좋은 오프-예를 들어, 변화가 될 것이다. 여러분의 신체의 이러한 불쾌한 특징들을 일시적인 것으로 보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는 많은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완벽한 신체 형태가 실제로 실제 행성 서구 세계로서의 문화적 측면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람들이 보는 것과 다르다; 비방하는 여성들은 남성에게 더 낫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과체중이 아닌 큰 몸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결국 완전히 다른 몸으로 간주된다.

10세트에 해당하는 초보자라면 100세트 이상 증가할 수 있다.

30세트에서 50세트에 해당하는 가정은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힘과 인내력을 매우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다.

네!몸 전체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생각하고 있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있거나, 매우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것일 수도 있다

차크라가 의심할 여지 없이 무엇인지 확실히 말할 수 있는가? 미묘한 시스템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몸의 일부에 집중한다면, 100% 가능한 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이 실제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라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실제 신체는 활력이 이동하는 것을 느낄 수 없다.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은 차크라스가 피부 밑으로 흐르는 미묘한 에너지가 아스트랄 신체의 기능이고 오직 당신 자신에 의해서만 느껴진다. 초보자에게 완전한 신체 운동은 빠른 순서로 근육에 명백한 무리다. 영양이 정상이라면 모든 근육을 한꺼번에 자극하는 경향이 있다.

단지 운동 프로그램이 균형잡히고 지나치게 바쁘지 않은 침대를 특별히 시도하고 시험해 보는 것이다.

우리는 영의 영역 안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물리적 폭으로 내려갔다. 우리는 컴퓨터의 모험과 관능성을 보고 싶었다. 그러나 이것을 위해 우리는 지금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세상의 몰락이라고 불릴 것이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물리적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은 우주복을 입고 살고 기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물리적 몸을 착용했다. 우주 공간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보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저는 일주일 동안 창조적인 작업 블록을 계획했던 모든 지시를 즉시 따랐습니다.저는 제 기간에 신체 단절을 시행했고, 코칭, 글쓰기, 또는 그물 사이트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지방을 유발하는 시스템을 저장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신체를 토닝한 신체를 얻기 위해 제안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바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그것들을 먹거나 마실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청소 첫 주말 동안 두통과 가벼운 머리의 예와 관련된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세트씩 연습하고,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10세트인 총 초보자라면, 만약 당신이 진보했다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가일 것이다. 왜냐하면 30에서 50세트가 가장 최적으로 가장 잘 수행된다는 것을 Ive가 발견한 개인은 단지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라, 그리고 당신은 매우 빨리 힘과 지구력을 얻을 것이다!

어떤 기능이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거부하는 대신, 어떤 기능이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바꾸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라. 그것과 관련된 것은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성취할 것인지를 딱좋은밤 선택하라. 내 가슴에 특히 신경을 쓰는 다른 특징들. 예를 들어, 수술에 쓸 돈이 없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이러한 특징들과 함께 그것들을 조정한다.

당신을 받아들이지 마세요.이 불쾌한 부분들을 여러분의 몸의 다른 부분들을 템으로 보는 것으로 옮겨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