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Garrard: 24/31로 342야드, 2TD 및 0 INT

David Garrard: 2 TD와 0 INTs Garrard가 최근에 6개의 TD를 위하여 던지고 그리고 2개의 일상의 주제들을 위하여 24/31 야드를 위하여 던졌고 그리고 2개의 일상의 삶들을 위하여 달려갔습니다 나는 어제 그를 바이 스타트하는 것에 Garrard가 실제로 환상 축구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들었기를 희망합니다.거의 대부분의 이 리그들은 매우 훌륭한 선수들에게 상을 제공하고, 물론 다른 리그들보다 훨씬 더 나은 선수들도 있지만, 현금과 관련이 있거나 심지어 그 최고의 선수들에게 자동차와 집이 있다.

물론 당신이 최고의 상으로 50만 파운드를 훨씬 더 많이 제공하는 패셔너블한 리그에 가입한다면, 운영은 제대로 될 것이다.정말 최고의 사람들을 이기기 위해 먹었다.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것은 가치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좋은 상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축구를 하고 싶다면, 당신은 결국 팀을 만든다. 당신은 한 팀에 11명의 멤버가 되어야 한다, 22명의 선수가 끝내야 한다.
http://www.totobts.net/

당신은 57,600 평방 피트 너무 큰 경기 코트가 필요하다. 필요한 다른 것들은 공 한 개, 두 골, 그리고 눈에 띄는 심판이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면, 축구를 시작하라, 이것이 쉽지 않은가, 이것이 더 나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