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을 아주 잘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미래에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킬 수 있는 의심스러운 이전을 아주 잘 통과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의 패션쇼를 새로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주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1차적인 발걸음을 내딛는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장소에든 갈 수 있다.

그것은 한 그룹을 도우려고 시도하면서 포인트 플레이어가 배우는 데 정말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50점 이상을 기록한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다. 간단히 20세 이상.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얻기 위한 의지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관리하는 것은 필요한 대로 공을 조절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선언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NBA 웨스트는 NBA 그룹이 어떤 식으로든 상승하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정말로 건강한 야오밍이 현재 휴스턴 폭죽을 그의 부상으로 쓰러뜨린 것을 요구할 것이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실제로 존경해야 하지만 그는 실제로 존경받아야 한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하고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끌어올렸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는 상관없이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비길 데 없는 선수로 만들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면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함을 만들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것을 안다!성공한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마찬가지로 세일에서 이길 준비를 하고 연습해야 한다!당신의 사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통해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창출하는가? 영업 그룹이 유망주, 데이터 이벤트 및 솔루션 프레젠테이션과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제의 선언을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어떻게 텔레마케팅 전화를 준비하십니까?

4) 라존 론도 –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명 mlb중계 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3명 더 많은 것이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에서 뛰어난 리바운드를 완성하는데 능숙하다. 그는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보호 끝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슛은 거의 터무니없는 보호자들이 감히 감히 할 수 없다. 그는 다이빙 샷이 부족하더라도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MVP로 뛰었습니다. 제임스 시나니건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 상대 1위인 것처럼 보입니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몇년 동안 누려 온 역할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다시 한 번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2, 3, 또는 아마도 4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공급한 후에 많은 매력을 잃었다. 게이머가 du를 얻을 수 없다면 그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남아있지 말아야 한다.

이 시간의 양으로 줄어드는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96-97년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뽑았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언론 회원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 선발되었다.

월튼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r을 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