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좋은 점도 선언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선언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소홀한 리뷰 작성 안에서,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추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에 올린 광고와 관련하여 수백 건의 사기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그 후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사이트에 올린 광고와 관련하여 그가 광고한 것을 주목한다.

당신은 항상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결국 남성과 여성만이 적절한 웹 월드 웹 사이트에 진출하도록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광고와 마케팅은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수수료 상황의 광고 및 마케팅으로 구축됩니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렉트로닉05%는 모든 히트작에 지불되는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지불될 것이다.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제 확실히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하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아마도 간단할 것이다. 정말로 원하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접촉 자동 응답자, 콘텐츠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시작해도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기사를 업로드할 것이고 가능한 경우 각각의 키워드 문구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길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중요한 것은 바로 그것이다. 당신은 잠재고객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웹로그로 끌어들이기 위해서 당신은 또한 야후와 구글이 최고 지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유지하고 싶은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심층 리뷰를 쓰는 데 가장 중요하다. 개인은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서 경외심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거기에는 근거가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우리 가족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즉,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은 빠른 돈을 벌 계획인가?

결국에는 제휴 마케팅도 어디서 나오는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정말로 이익을 얻을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의 수집가들이며,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개발하려는 계열사 마케터에게 반드시 필요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기억하라.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 신입사원이 있다면, 나는 이런 생각을 해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인터넷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은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팔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야 한다.

올바른 청중을 선택하기 전에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당신을 네트 마케터로 설정하는 것은 순 마케터이기 때문에 당신은 마케팅 방법에 대한 팁을 알거나 그 이하로 배울 필요가 있다.

웹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것을 더럽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언제 당신의 길에 매달 수표를 지불하는 것이 더러워졌는가?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녹색으로 가고, 바로 지금 당장 행동해야 한다!

수많은 전문가가 있다.

특정 온라인 마케팅계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 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롤대리 그런 사람들이 옳다고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알아야 할 사람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연관성이 있을 것이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일부 표피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관한 배너를 찾고 나서 2, 3일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가 슬림화에 성공하지 못한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대해 항상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실험 하지만 어떤 프로젝트도 국내에 적용되리라고 기대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