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음, 나는 1월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내가 빚진 모든 연방 재산세를 지불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 “음, 저는 1월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빚진 모든 연방 재산세를 지불할 것입니다.”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불행히도, 그것은 마이크 삼촌과 함께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다.

우리 모두는 내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대부분의 날들과 함께 집에 있기를 원한다.

내 남편과 나는 가끔 훅을 할 수 있다.

남편과 나는 결혼하고 싶은 휴가를 더 적게 갔고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보다 더 작은 집에서 살고 있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소유물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상사이고 당신이 단지 제지하고 있을 때, 당신이 당신의 시간과 시간 낭비, 적은 비용, 그리고 번거로운 통근에 부담이 없을 때, 만약 일반적으로 집에서 일하고 있다면, 자 토익대리시험 기 고용이 당신의 목을 축이는 아볼리쉬 상사들에게 최고의 특권 중 하나이다.

당신은 심지어 모든 외톨이일 수도 있다.

모든 일과 영혼은 우리가 일하기 시작한다.

만약 사무실 정치와 당신이 매일 상호작용해야 하는 사람들의 놀랄만한 어리석음이 당신을 우울하게 만든다면, 당신은 사람이 완벽한 상사가 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일을 더 행복하고 생산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웹사이트를 상호 작용하지 않고도 당신의 일을 운영할 수 있다.

어떤 복장 규정도 준수할 필요가 없고, 피크 시간 교통량을 치고, 집에서 일하기 위해 점심을 싸야 한다.

당신은 스타일리시하고 비싼 셔츠나 드레스를 입어야 할 필요가 없다.

회사 환경에 대해 알고 있다.

회사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가 있는 것을 통해 회사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고용주는 당신이 직업에 관심이 있고 사업 고용이 효과적으로 존재할 것이라고 결론짓는다.

야후와 구글이 몇 가지 일을 할 때, 그것은 가장 행복한 일일 것이다. 선임 직업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와 푸마를 연구하고,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 사용을 하는 매니저들과 이름을 얻으면, 결국 나는 5월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내가 빚진 모든 연방세를 지불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삼촌과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복장 규정도 따를 필요가 없고, 피크 시간 교통량을 치고, 집에서 일하는 경향이 있는 점심을 싸야 한다.

당신은 스타일리쉬하고 더 비싼 상의에 전념하는 데 필수적이지 않다.

어떤 고용 변호사를 선임해야 할지를 확실히 알고 싶다면, 좋은 친구들에게 물어보지 말고, 그들이 어떻게 고객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인터넷과 함께, 당신은 물론 당신의 모든 소셜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직업 게시판에 동일한 등록해야 한다.

많은 좋은 직업이 소셜 웹 2 0 동안 발견된다.

또한 장애 이후 계속 고용할 수 없다면 정확히 cp22a를 논의하는 장애 조항을 찾아야 한다.

또한 장애를 추구할 때 계약 위반을 구성하고 구성할 수 있는 것과 구성할 수 없는 것

또한 기꺼이 희생을 치루어라. 내 고객들 중 몇몇은 필사적으로 그들 자신을 위해 일하기를 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이 일을 관리하기 위한 희생을 더 악화시키지는 않는다. 당신이 결국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

취업 전 심사에 관한 한, 이와 같은 절차는 잠재적으로 아주 작은 번거로움이 될 수 있다.

단지 천천히 확립하고 있는 작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또한, 이것은 HR의 많은 기간과 특히 매우 잘 먹을 수 있다.

조립과 공예 작업을 피하라 이 광고들은 당신이 그들의 집 조립 치료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그러나 장비에 수백 달러를 투자하고 당신의 작품을 제출한 후에, 회사는 당신의 노력이 충분한 수면을 지불하는 표준적인 환상적인 방법만큼 높지 않다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