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고 있는 반면, 지구력을 위한 심근경색과 힘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더 일반적인 방법 입니다.

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체력을 위한 심근 기능을 하는 더 일반적인 방법 대비,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육 힘과 정의를 쌓는다.

숙달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요 접촉 부위는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부위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접촉은 가볍고 짧아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껴진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는 만큼의 강도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분 동안 운동을 한다.

일부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이러한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남성들이 이 범주에 맞지 않는 사람들보다 더 가난하고 위험에 더 많이 노출된다고 한다.

일반적인 여성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지방은 급격한 체중 증가를 촉진하는 식품의 1위 성분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만큼, 항상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체내에 적은 지방을 넣을수록, 좋은 체형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걷기,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신체와 마음이 물리 치료사와 함께 건강한 거래를 하는 것이 여러분이 얼마나 잘 집에서 그리고 직장에서 여러분의 몸을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그 다음에 세는 데 많은 것을 세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자원뿐만 아니라 정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 저기를 바라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하면 사람들에게 부정직하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신성한 몸을 드러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혜, 하나님의 사랑, 성령의 교감 등 세 가지 신성한 자질로 몸을 축복해야 한다.

이 축복은 신의 머리 몸 축복: 불멸의 축복이다. 이 축복은 삼위일체의 참여를 수반한다.

그것은 삼위일체의 참여를 재생한다.

이 신성한 축복이 육체에 주어질 때, 그것은 성장하고 신성함으로 증식한다.

우리가 신들의 영광을 지구상에 보여주려면 신의 머리의 축복의 반복은 생활방식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에게 말을 걸고 있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발견하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거나, 당신을 피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더 나아가 어떤 물건이든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부주의한 태도의 징후를 보여준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비우호적인 사람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매우 사랑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 있을 때, 당신은 그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한다.

당신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예약을 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은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의 몸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실제로 무엇이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하는지 아는가? 그걸 알아내는 게 그녀를 기리기 위한 첫걸음이야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문제다.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전해지는 나의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관여하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시 https://www.mazzang.info/ 작점이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집어넣고,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어떤 경우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하는 수술을 받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하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위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

톤이 높은 몸을 얻기 위해. 그리고 근육을 더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효과적으로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의 모습과 너무 많은 갈등을 겪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생각하는 두툼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나의 눈썹은 나를 남성으로 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