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당신은 최소한 하나의 지그, 칼, 파일, 사포 그리고 바니쉬나 페인트와 같은 일종의 완성된 대표자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최소한 하나의 지그, 나이프, 파일, 사포, 그리고 바니시나 페인트와 같은 일종의 완성된 대표자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이 도구들은 가족의 어른들에 의해 운영되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준비, 안전, 보살핌의 중요성을 조언하고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휴대용 원형 톱 – 이 도구는 톱질 부서에서 많은 작업을 보존할 것이다. 비록 테이블 톱만큼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적절한 방법을 거의 사용할 것이다. 또한 구입하는 데 훨씬 적은 현금이 들 것이다.

나무를 결정하는 어떤 방법 없이는 많은 것을 만들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다. 당신은 하루 종일 볼 수 있지만, 만약 그 조각들이 이상적인 크기가 아니라면, 그것은 조금 중요하지 않다. 고품질의 통치자를 얻으면 당신의 임무는 당신에게 많은 감사를 표할 것이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 당신만의 목공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해서는 안 된다. 대신에, 효율성 향상에 노력하라. 실제로 몇 가지 점진적으로 복잡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실제로 목공의 기초를 숙달한 후에, 당신은 목공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다.

지금으로서는 근본적인 기술에 집중하라.

좋은 프로젝트는 완성된 테이블이 어떤 모습인지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전략은 당신이 사용할 나무의 높이, 길이, 종류에 대한 선택을 돕는다. 훌륭한 전략은 당신이 스탠드 테이블을 원하는지 서랍이나 바닥 걸이와 같은 보관을 가지고 있는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들을 따라가면 당신이 필요한 목재의 양과 그 일에 대한 헌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모든 요인들을 결정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이 그 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시작해서 프로젝트에서 필요한 목재를 구입하십시오.

목공일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일이다. 언젠가는 20분만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 20분 동안 일을 조금 하면서 긴장을 풀고, 그리고 나서 돌아와서 다른 날에 더 많이 처리하라.

좋은 전략은 당신이 어떤 프로젝트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상세한 방향, 일러스 사무실인테리어 트레이션, 다이어그램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전략은 작업자가 완성된 항목을 쉽게 상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훌륭한 목공 전략을 위한 훌륭한 출처가 있다.

당신은 목공에 관한 인터넷, 책, 출판물을 검색하거나 특별히 전문적인 초안을 작성할 수 있다.

목공예는 멘토 도구로서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배출구로서 활용하기에 좋은 오락이다. 온 가족이 매우 즐거울 수 있다.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좋은 것들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다.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도 당신의 새로운 가정 취미에 대해 매우 기뻐할 것이다!처음에 수공구를 사용하기 시작한 우드 노동자들은 나중에 더 복잡한 동력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았다. 초보자가 익숙한 능력만을 요구하는 계획으로 시작한다면, 그것은 또한 좋을 것이다. 명심하라, 미완성된 일은 낭비되는 현금과 시간을 의미한다.

당신이 무엇을 시작하고 싶은지 염두에 두고 있는가?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잠재적으로 패션 보석 상자 등이다. 이 모든 제안들은 초보자가 개발하기에 즐겁고 이상적이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그것을 당신의 경험 수준에 맞게 기본으로 유지하라.

도구 – 취미나 활동을 위해 갖고 싶은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움직이는 물질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 작업을 위한 많은 종류의 지그가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작업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

경첩,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같은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목공인들은 어떤 정확성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하지만 완벽을 목표로 삼는 것은 예방해야 한다.

특히 목공을 처음 시도했을 때, 평생 동안 목공을 다루지 않았다면 몇 가지 실수를 해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우수성을 기대하지 않고 목공의 과정을 즐기는 것이다. 당신이 시작할 때, 일관된 연습은 궁극적으로 더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범위를 확실히 하기 위해 스크류드라이버 세트를 구입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관리로 스크류드라이버를 선택하라. 블레이드나 포인트가 뛰어난 모양인 샤프트가 쉽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전문 또는 다중 사용 스크류드라이버의 경우 가격 범위가 몇 달러에서 10달러 이상이다. 대부분의 거래 빈 도구는 빠르게 구부러지고 실제로 좋은 구매가 아니다.

웹사이트에는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예 전략이 있는데, 이 전략은 한 명의 목공예사가 개발한 것이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작업에 의해 배열된다. 모든 목공예 전략과 작업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