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구입,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개 프로로부터 지식을 얻으십시오.

부동산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개 프로들로부터 지식을 얻으십시오. 자신의 편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위치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보여 줍니다.

나는 4일 내내 테이프를 믿었고,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진지하게 그 일에 몰두했다.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분석함으로써 수백 가지의 다른 방법들 – 개인적으로 당신이 선택해야 할 방법들 –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고정시키지 않은 그 일을 성공적으로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아마도 부동산 투자 계획을 수립할 때일 것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패턴이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이 부유해지고 오늘날 빠른 판매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부동산에서 진정한 결과를 보기 위해 맨발로 조깅을 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경험 외에도 당신의 교육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든 상관없이 진정으로 변화를 일으키는 검증된 고경량 시스템을 사용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경제의 조직이다. 당신은 그 위치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호기심과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마케팅하기 위해 어떻게 금융을 사용하는지 알아야 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으면서 “시작해서 메모 닫는 가게를 구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달성할 투자의 유형을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영예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주택을 매입하기 위해 친포마를 뒷받침할 수 있는 분석 도구가 있는가?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금융 위기 포함)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부동산 투자가 사실상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갖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훌륭한 투자를 하는 것을 포함한다.

재정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시작하고 피하라.

현실을 직시하자; 그것이 쉬웠는지 여부는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누구나 자연스럽게 수행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현실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충만한 부동산 투자가 확실히 어떤 것이었는지를 알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다른 어떤 것과 같다. 어떤 방법이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매우 잘 살 수 있고, 일찍부터 구덩이에 대해 꽤 힘든 길을 걷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벤처 투자가는 실물 자산 내에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경제를 살펴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다칠 때까지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재산 경력에 있어도 지금 당장 경찰을 내보내라고? 더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시장에서 가장 높은 품질의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적절한 차량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및 적절한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흐름 거래를 받기 위한 수익을 얻었다. 이제 당신은 이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것을 위해 해야 한다.

정보 그룹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걸리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정보 그룹을 추적하지 마라. 7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따라서,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고객이 아니라 돈을 벌고 있는 회사 광고일 수 있다.

부동산에 들어가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시간이 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토론한 것에서 왔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이 있고, 어떻게 저축을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