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일을 위한 적절한 정원 가꾸기 도구를 고를 때, 야채들은 많은 도구들이 포장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그 일에 맞는 정원 가꾸기 도구를 고를 때, 야채들은 많은 도구들이 포장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이 포장들은 개발하고자 하는 정원에 근거하여 변동한다.

그래서 당신의 정원 가꾸기 도구를 선택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장미 정원을 원하는 정원에 달려있다.

채소밭? 과일집? 아니면 정원? 아니면 집에 생명을 더해줄 수 있는 아름다운 식물과 꽃이 있는 일반적인 정원?

표준 정원에서 자랄 수 있는 것은 킹사이즈의 침대로 자랄 수 있다.

당신의 채소, 과일 덤불, 꽃이 일반적으로 더 크고, 더 좋고, 더 빨리 자랄 것이라는 유일한 차이점은 보통 이렇게 재배되는 식물들은 더 가까이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야채를 재배할 뿐이다.

좋아, 당신은 단지 농부들과 함께 가게에 시작해야 한다고 주장할 수 있다.

두 가지 요점은 정말 타당하고 내가 두 장소에 가는 사람을 비난하지 않는다. 그리고 단지 당신의 모든 야채 요구를 생산하기 위해 꽤 작은 크기의 정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지역사회 농부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장려하지 않는다.

식물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프라그랑스 균형 있게 토양을 얻고 토양의 생존력을 향상시키면 당신의 토양은 해충과 질병 증상을 덜 보상할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화분을 선택하면,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농작물을 원예 식물로 시작할 수 있고, 여러분의 토양을 항상 확인하고, 제대로 물을 주도록 하라. 일단 화분이 자라면, 여러분은 유기농 식물에서 즐거움을 얻기 시작할 수 있다!

컨테이너 정원을 시작하기 전에 식물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울 수 있는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거의 모든 컨테이너가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에 사용될 수 있지만, 그것은 결국 식물들 사이에 뿌리를 통해 잉여 물이 배수될 수 있도록 충분한 배수를 가진 컨테이너가 된다. 적절한 배수가 없을 때, 적절한 배수가 없을 때 썩고 살 수 없게 될 것이다.

토양 원예의 일부 애호가들은 컨테이너의 원예가 최고 품질의 식물을 생산하지 못한다고 주장한다.

이 활동을 전혀 사실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시도한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땅에 내리는 것과 정확히 같은 종류의 배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물속에서 Gloves를 분배할 수 있는 용기에 구멍을 뚫는 것을 살펴봄으로써, 가장 중요한 것은 원예 장갑이 본질적으로 정원사가 쉽게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품목이다. 특히 정원 가꾸기에 새로운 사람이 필요하다면 정원 가꾸기에 필요한 몇 가지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정원 가꾸기 장갑을 쉽게 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식물의 생명은 적절한 재배 배지가 필요하며,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과 영양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아파트에서 봄을 보내는 접근법일 뿐이다.

컨테이너 정원의 관리는 매우 간단하지만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는 일상적으로 정기적으로 물을 공급하기 위해 매우 간단하지만, 특히 더운 기후에서는 필수적이다. 그러나 너무 작은 작은 수표만큼 모든 식물에 많은 피해를 주는 너무 많은 물이 당신의 손가락 끝으로 필요한 물이 되었다.

꽃으로 완전한 접근 정원을 채우지 마십시오. 꽃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도록, 보통 구석에 심는다. 사람들이 당신의 기술을 즐기기 위해 정원을 자유롭게 걸을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라. 그러나 꽃을 추가로 사용할 때 당신은 나를 만지지 말라. 이것은 당신의 파괴적인 친구로부터 당신의 꽃을 구할 것이다.

아이들이 무를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씨앗에서 자라날 가장 빠른 야채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씨앗이 식물이 되는 기적을 빨리 이해할 것이다. 아니면, 집 안에서 씨앗을 시작하도록 하라. 요거트 컵이나 종이 커피 머그잔에 토마토 씨앗을 몇 개 심도록 하라.

물론 보통은 당신이 자랄 수 있는 꽃이 아니라, 허브가 이상적인 용기 원예 아이디어를 만들어낸다. 당신 자신의 요리를 위해 당신 자신의 신선한 허브를 용기 용기 용기에 넣는 것은 매우 쉽다. 허브를 여러 층에서 재배할 수 있다면 허브를 위한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는 가장 좋다. 그러나 용기 허브 정원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다. 만약 잘 돌볼 수 있다면 파와 같은 허브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ley, Sage, Basil, Chives, Marjoram은 모두 이 식물들을 재배하는 좋은 용기를 만든다.

가장 많이 필요한 정원 가꾸기 의견은 잡초, 질병, 곤충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더 나아가 어떻게 해충을 제거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 만약 심각한 양의 숙청에 대처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정원 가꾸기를 쉽게 파괴할 수 있다.

당신은 농약과 화학약품과 광범위하게 연결된 것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어떤 좋은 제안은 당신에게 사용될 농약의 사용과 품질에 대해 조종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공정하게 찾을 수 있다.

유해한 것에 대해 쉽게 꺼낼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