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의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박씨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의 랜드마크를 파악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라. 당신이 가진 최고의 목표들 그러나 그 결과 순전히 이기주의적인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일주일 중 어느 날 유럽으로 향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고고도 기후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주문하고 싶을 것이다.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기록하라.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인 것이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집을 지나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단지 그들의 문제를 팔게 될 경우, 수동으로 실행하라.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멈추게 하고, 마케팅은 방해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내가 내 투자를 내가 내 게임을 다루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내가 이 칼럼을 대본으로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와는 별도로,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이 시점에서 피로 시장에 내고 내가 의지하는 평범한 방식으로 내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다른 종류의 수입에 비해 비용이 덜 많이 드는 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돈을 쓰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 가족과 함께 있는 것, 그리고 그라운드브레이크, 나는 투자 접근에 전문적이었다. 내가 찾는 최종 결과를 원한다면 내 투자가 단순히 취미가 될 수 없다.

이제 개인은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집 고르기, 은퇴와 관련된 몇몇 후생 사건들을 위해 그 긴 투자를 하고 싶어하지만,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얻었다. 하지만 그 전에도 그런 것 같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공격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노동력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일 수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가능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쉬운 돈이나 잔여 수입이 되려면 확실히 쉽지 않거나 수동적이지 않다. 일과 시간이 걸린다. 그러니 모든 것에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 보시면서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할당할 것이 있으면 할당 수수료는 플러그를 꽂는 IRA 계정으로 전달됩니다.이 유형의 거래에서 10 달러에서 100 달러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것을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취미 업데이트로 강등되는,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노력을 과대평가할 것이다.

방어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발행된다. 식품 및 공익기업은 방어주식이다.실제 전문가들은 수년을 보내고 그들의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대학에서 작은 재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오만하지 않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 부러지는 것에 관한 금투자방법 책을 몇 권 읽었는데 취미라고 말한다고 가정해 보자. 내 것은 오랫동안 – 나는 네가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싶어할 요령을 알고 있다고 생각해!투자를 하는 것이 특이한가?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기준을 간과한 것처럼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서 0%의 성장 주식을 볼 수 있는가? 많은 기업들이 P/E 20을 훨씬 더 많이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 하드 현금을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그들이 투자한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충분한 사업이라면, 고객이 번창하거나 많은 고객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건전한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저가 주택에 관한 나의 견해는 중저가 주택 소유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수 있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자주 높고 일정하다. 일반적으로 낮은 시장 투자의 위험 그리고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쉽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것을 시도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에 동의했을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의 기민한 po와 관련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