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ap Houses”는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저렴한 주택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영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 때문에, 이것은 긍정적인 측면보다 바로 중심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기 쉬웠다.

테니스화 방식으로는 적절한 시기를 무시해야 한다.

즉, 특정 시기에 구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 투자하는 돈을 잃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주식시장에 종사하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현명하게 할 수 있는 편리한 시장을 성공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동의한다.

그것은 방어적인 장치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가질 수 있고 감정을 제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경제가 발전하면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본성은 돈을 버리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내가 골프 게임을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골프 게임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다. 알다시피,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대본하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자연스럽게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그런 식으로 성장시키는 데 내가 12달러에 지불할 수 없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나는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데, 그것은 내가 아마도 가장 즐기는 것을 하는 데 더 오랜 기간 동안 소비하는 것을 돕는다 – 가족과 함께 시간을 투자하는 것 –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관점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너무 중요한 것은 내가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내가 원하는 결과가 근본적으로 취미가 될 수 없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왜냐하면 단지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심각한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기만 하면 된다. 그래서 단지 당신의 월간 통화 예산을 살펴보는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일주일에 약간의 돈이 필요하다. 당신이 투자할 수 있도록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돈이 얼마나 빨리 기간을 더할 수 있는지 놀랄 수 있다.

당신의 필요를 긴 목록으로 만들고 투자를 하는 것이 투자에 성취하기 위한 충동 기능에 관한 것이 아니라,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필요를 내려놓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길을 잃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인식하거나 수단을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가고 있는 길을 그리고 싶을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 일꾼들은 그 움직임을 역전시키기 전에 그 움직임에 동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 때문에 평균 하룻밤을 버티지 못한다.

많은 주식에 대한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기 위해 집중할 것이다. 그것은 인정하라. 당신은 싸고 작은 제2의 집을 고치는데 돈이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의 쉬운 일들. 돈으로 너무 많이 쓰는 것은 결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올바른 것에 돈을 쓰는 것보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사는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집을 살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철저하다.

거시경제학에 기초해라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연구하라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당신의 투자에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즉,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의 선택을 통해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주거나, 그에 대한 응답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거기 또는

투자는 실제로 당신의 장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미래에는 투자의 전진 끝에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궁극적으로 투자 돈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달성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는 사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참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 추측하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30대나 40대에 생산될 때까지 운동을 억제하는 경향이 없다고 믿는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피망머니상 투자하는 것을 연장한다.

즉, 은퇴할 때, 그들은 많은 그린백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대학을 다니는 동안 시작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가진 둥지 알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조만간 가족

물론 우리가 관리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