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검사합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차동 유체를 검사하여 앞유리 와이퍼 탱크를 리드하고, 추가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여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반투명하게 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은 전혀 더 나쁜 일이 아니다.

자동차를 누구에게 가져가고 싶은지 먼저 더 나은 사업부에 확인해 보십시오. 실제로 매장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에 대한 불만도 마찬가지로 완전한 만족인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있을 수 있다.

우선 이웃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라.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가는 곳을 관찰하려고 노력하라. 좋은 친구들과 이웃들로부터 그들이 어떤 자동차와 트럭 가게에 대해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그들이 실제로 특정한 수리점을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리뷰를 함으로써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 추천하라. 당신은 수리 가게가 얼마나 존경할 만한지 결론 내릴 수 있다.

가장 좋은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서 그들이 아주 작은 장소를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차를 몰고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나타내며 수리 작업에 대한 정비공을 테스트하 울산중고차 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시험에 합격하면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경험한 몇 년의 경험을 묻고 싶을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회사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최고의 SEO 비즈니스 찾기. 모든 차별화된 차량 유지 관리 및 수리 작업 서비스로 구성될 수 있음

가게에 가기 전에 큰 수리를 기다리지 말고 위기에 처하기 전에 디스커버 1을 찾아가서 일상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그 개인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하고 그들이 지불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부과했는가?일자리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불경기의 시기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가 끝나면 당신의 차에 매달리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자동차 지불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미리 말을 걸어 시간당 요금, 진단 요금, 보증을 묻는 경우,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옵션,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가 무엇인지 알아내라. 당신은 그들이 단지 현금으로 거래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가게에 가기 전에 수리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찾아가서 정기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당신이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만약 가게가 신뢰받고 강하다면, 당신이 정보를 주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 중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자연스럽게 친구나 가정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실제로 당신의 자동차, 보통 장소, 또는 가기에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가게를 차지하기 위한 좋은 장소로 떨어져 있다면, 워드는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그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가게 사이트를 보고 보는 것이다. 고객의 증언이 있고 그 증언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

당연히,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자동차에 의존하게 될 것이고,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우선, 당신이 자동차 작업을 누구에게 하는지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사람은 당신이 멀리해야 한다고 믿는 사람을 알려줄 것이다. 게다가, 수리 작업이 제때에 완성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인지 물어보라.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예상한 금액이 그 금액이었나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혀서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꼭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고 서비스 베이에 스닉이 모습을 드러내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뛰어난 상태와 기능적으로 보이는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