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의사의 진료 예약에서, 당신의 산부인과 의사는 당신에게 소변 예시를 제공해 줄 것을 요청할 것이다

초기 의사 약속에서, 당신의 산부인과 의사는 당신에게 소변 예시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것이다. 그녀는 이 샘플을 사용할 것이다. 이 가정 임신 테스트는 당신의 의사들을 위한 것이다. 그녀는 임신 혈액 테스트를 수행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임신 운동 루틴이 당신을 이 테스트를 실시하도록 실험실로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혈액을 얻은 후 며칠 이내에 결과를 받아야 할 것이다. 이 임신 혈액 테스트의 이유는 결국 당신의 임신 100 pc를 확인하는 것이다. 하지만, 폐 모듈 시간이 아니라 임신 중에 임 중절수술비용 신한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3개월은 임신 전의 클라이맥스일 수 있다.

이때까지, 목소리를 제외한 모든 장기가 형성된다. 당신은 몇 번의 수축, 요통, 그리고 세탁소로 더 자주 갈 수 있다.

거의 다 왔으니, 당신은 당신의 노동 가방과 출산 계획을 준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임신 중에 항상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아기는 건강하게 식료품점에서 건강한 음식을 산다.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증가시키기 위해 과일과 야채를 소비하려고 노력하라. 신생아는 확실히 필수적인 영양소가 필요한 반면 엽산, DHA, 비타민 C, 비타민 A,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조산을 알리는 증상을 깨닫는다. 이것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그래서 당신은 의사를 불러야 할 날들에 대해 확실하다.

여성들도 마찬가지로 첫 번째 3개월에 속쓰림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이 두 번째 3개월 임신 통증은 주로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 안으로 밀어넣는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무렵에는 적어도 약간의 가벼운 속쓰림이 예상되고, 알고 있을 것이다. 사실, 임신 중에 문제가 생기면 아기가 자라면서 더 나빠질 것이다. 임신 중에 고려해야 할 안전한 제산제 완화제를 찾고 비축하십시오.

임신 전 체크리스트는 임신을 계획하지 않은 부부에 비해 건강한 임신을 할 가능성이 더 높은 부부를 위해 만들어진다. 임신을 계획할 때, 임신을 계획할 때, 건강한 임신과 아기를 가질 때, 임신과 함께 하는 것과 관련이 적고, 당신의 노동과 산후는 미풍이다.

그렇다, 또는 아마도 자주 이런 충고를 받아라 – 특히 가족 구성원의 나이든 여성들로부터 – 특히, 당신이 임신했을 때,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을 먹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몸 전체에 넣은 것은 당신에게 갈 것이고 당신의 아기는 당신 자신에게 갈 것이다. 일단 당신의 아이가 도착하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것에 집중할 것이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함으로써 당신 자신을 고수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좋아하는 취미에 들어가거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독방 활동은 여러분이 여전히 할 수 있을 때 가능한 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에 참여하라. 그것은 개인이 기분이 나아질 것이고, 신생아는 더해질 것이다.

허리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임신 2기 통증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척추를 따라 누르는 체중이 더해져 다른 여성들이 지난 4분기 이전에 느끼지 못할 수도 있는 불편함을 야기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성장하는 아기가 여러분의 등을 잡아당기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궁극적으로 허리 통증과 문제가 있다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임신 후 허리 보호대를 얻고 싶어한다.

이 사람들은 단지 아기 혹을 사용하여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지고 매우 잘 일한다.

척추 기둥과 관련된 실제 무게

섬유질이 많은 식품은 상추, 시금치, 양배추, 스쿼시 등과 같은 채소를 포함하여 섬유질이 많은 식품은 임신 중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공급원에는 감귤류, 토마토 또는 자몽이 포함되어야 한다.

과일은 매일 식사에 포함되어야 한다.

내가 임신한 걸까? : 임신을 확인하기 위한 표준검사는 가정 임신 검사지만 항상 의존할 수는 없고, 언제 틀릴 수도 있다.

그러므로 임신을 확인하기 위해 4년 동안 적어도 2번 이상 임신 검사를 받아야 한다.

또한, 임신 중지 기간은 항상 현재라는 표시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임신 테스트에서 오심, 유방 연성 등을 긍정적으로 사용하면 건강 검진을 해야 한다.

임신한 흔적도 있어요

몸은 골반 통로와 성기로 유아를 밀어낼 수 있는 모든 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골반 근육과 나머지 신체를 운동해야 할 것이다. 이 통로가 힘들이지 않는 운동이 근육을 허용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