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정확히 동시에 당신이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바로 당신이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재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세부사항을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100가지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판매 동기가 있는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지루한 마케팅 결과, 콜드콜, 수많은 고약한 열정적이지 않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요령은 낮은 구매와 높은 오늘날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표준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그럼, 어떻게 수리해야 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국내 부동산을 살 것이라면, 당신은 가치가 있거나 화이트 칼라나 그들의 비용을 훨씬 더 많이 부담할 가능성이 높은 상류층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증가할 침체된 장소에서 괴로운 부동산을 사고 싶으세요?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보유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인 투자에 참여하도록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단순히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익을 위해 제공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실제로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통해 다른 방법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고객에게 더 나은 선택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결국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첫 번째는 단지 전액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사고 싶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지불할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대안을 제시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재무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 대출 및 기타 비용)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과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비롯된다. 궁극적으로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진정한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체 통화 리스크가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실제로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실제로는 수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지난 50년에서 2년 동안 일반적으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금융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특이한 경제 시나리오도 없고, HEAVY도 (차입된 현금)을 이용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특별한 것을 제공하지는 않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상상력이 풍부한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대부분의 투자는 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수많은 효과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제공업체인 Establish 컨퍼런스에서 기본적으로 현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현금을 사용하고, 때가 되면 당신에게 현금을 빌려주기 위해 그들에게서 헌신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