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추가로 공유한다.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추가로 공유한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전 세계의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해결책과 제품에 대해 알게 함으로써,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의 비용 없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한, 사실상 누군가가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이점으로 삼을 수 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며, 영화관과 텔레비전을 발전시켰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레이블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특정 시청으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기를 원하므로 최적화 방법을 알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유튜브 커뮤니티와 연결되는 순간, 토론을 위해 문을 열고 동영상을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그것은 거대한 잠재력을 가진 틈새 목표의 라이브 환경이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시도된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원에 끌어들일 수 있다.

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매력적이고, 흥미롭게 만들며,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도록 확실히 하라.

좋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 여러분의 클립은 또한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개인들은 여러분의 채널에 참여하거나 여러분의 클립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보통 커버링이라는 모든 주제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이 콘텐츠에 갑작스런 변화를 일으키지 마라. 여러분이 커버하고 싶은 다른 것을 가진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로를 생성하라.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착륙 페이지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 노력의 중요한 단계다. 매력적인 행동 요청(CTA)은 세 가지 구성요소에 대해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30분 동안, 당신이 방금 가입한 틈새로 사람들에게 그들의 채널을 보고 그들의 채널을 보고 받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오늘 시간을 보내라. 유튜브 깔때기에서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하라.

유튜브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도 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한 가지 안에 있는 그룹에 가입하고 초기 관절염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때때로 마이스페이스에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윙윙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도록 유튜브 마케팅을 이용하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그것을 모두 거기에 놓고, 그것을 받고 그들의 네트워크와 공유할 사람을 구글이 콘텐츠 소셜 증명 순위를 매기는 데 배우는 것이다!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하는가? 어느 쪽을 밀어주자! 활용에서 나오는 힘!따라서 리트윗, FB는 좋아하고 공유하고, Pin은 Pinterest, +1(Google Plus), Linkedin은 네트워크에서 대화에서 트래픽을 취한 다음 네트워크와 공유합니다

인터넷 트래픽 생성의 한 형태로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새로운 기여를 하는 섭취는 종종 큰 모험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에 속하는 깊이에서 비디오를 마케팅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는 모두 최상위까지 접근하여 적은 시간의 종료까지 흠뻑 젖을 수 있는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든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동영상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 순위를 더 영상제작업체 높게 매겨 더 많은 뷰를 의미하며 도움이 됩니다

스크린캐스트는 컴퓨터 위에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일 뿐이다. 당신은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고 불리는 1가지로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 2개를 얻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내가 이 컴퓨터에서 비디오를 만들 때 종종 도구가 된다.

콘텐츠를 움직이는 것은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리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텍스트를 너무 많이 읽는다. 단지 당신이 배경에 목소리를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시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