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랑하고 이해하는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다 브랜드는 아마도? 소다 회사들은 광고, 장비, 제품 포장 등의 종류에 브랜드를 개발하는 데 많은 현금을 투자한다

당신이 사랑하고 이해하는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다 브랜드는 아마도? 소다 회사들은 광고, 장비, 제품 포장 등의 종류에 브랜드를 개발하는 데 많은 현금을 투자한다

하지만 수많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조직을 발견하라는 지시가 없다면, 모든 것이 쓸모없는 것이다. 당신이 사업 접촉 정보나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한 독특한 착륙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것은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본능적인 탐색을 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유튜브 마케팅에는 회신 비디오 사용도 포함됩니다.이 비디오의 방법을 통해 선택사항의 비디오에 응답하고 선택한 제품에 대한 호소력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호스트 비디오에 웹 사이트 링크와 제품 이름을 남기기만 하면 됩니다.이 기술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마케팅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쉬운 기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의 가장 큰 장점은 특정 항목, 서비스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비디오에 기여할 수 없는 정보를 더 많이 포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고 심지어 정보와도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료 구글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개념을 얻도록 지원합니다.유튜브 비디오는 기존의 사이트보다 검색 엔진 순위가 훨씬 쉽기 때문에 경쟁사도 높더라도 높은 트래픽 용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현금을 벌고 싶다면 최적화해야 할 것이다. 비록 질이 낮은 비디오가 있다 하더라도, 온라인 검색 엔진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만 하면 여전히 훌륭한 검색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동영상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배우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따라서 동영상에 게시하고 포함할 내용에 대한 통찰력과 개념을 갖추려면 다음 동영상을 계획할 때 생각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제안이 있다.

유튜브로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몇 시간 안에 당신은 당신의 동영상 캠페인을 가동할 수 있고, 완전히 칭찬하고, 사용하기 쉽다. 당신은 당신의 동영상을 출판하기 위해 단 한 푼도 쓸 필요가 없다. 필요한 것은 노력과 시간과 혁신적인 비디오를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최종 청중이 보고 싶어할 중요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살펴보도록 강요하라. 비록 한 개의 비디오를 출판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보상은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다.

당신은 실제로 수백만 명의 가능한 고객을 가지고 있다.

짧은, 태그가 붙고 분류된 동영상으로 가득 찬 채널을 개발해보라. 비디오 마케팅의 평균 주의 기간은 5분 미만이므로, 동영상을 달콤하고 간략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특정 분류에 따라 동영상을 넣고 특정 틈새 내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표현으로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YouTube 비디오를 웹 사이트에 링크(한 권이 있다고 말하십시오)하여 청중이 사용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실제로 온라인으로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둘째, 그들은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알려준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와 관련이 있다.

유튜브에 빅비디오를 게재하는 것은 가이드라인으로서 유튜브는 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는 동영상의 파일 크기를 걱정하는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동영상을 쉽고 간략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또한 웹사이트를 체크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길고 지루한 동영상에 끌리지 않는다. 5-6분을 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첫 번째 단계일 뿐이지만, 여러분은 변화를 만드는 것을 보아야 한다.

하지만 수많은 시청자들과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비디오 선택으로, 유튜브 관중들에게 길을 잃는 것은 간단하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오랜 기간 동안 부진한 조회수를 얻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특정 틈새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생각하는가? 비디오 게임 유튜브를 시도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기만적인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즉, 그들의 비디오가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인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유튜브와 같은 웹사이트를 웹 트래픽 세대의 한 형태로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대다수의 사 https://smilealba.co.kr 람들에게 최고의 개인을 제안하는 것은 높은 직업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의 깊이에서 마케팅 비디오를 최고 수준의 무료 장기 트래픽으로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기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