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처럼 멍청한 신참도 수리하고 유지보수를 할 수 있어.

수리를 하고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신참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따라갈 때 차량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사람들이 차량의 다른 부분과 부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가서 당신이 배울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차량 수리 작업에 관한 한 핸드북은 당신의 열쇠다. 당신의 소중한 비행의 속과 속을 배우기 위해

예방 유지 : 장기 석유 수정,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작업 비용을 보존하기 위해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일정에 따라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작업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빨리 점검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6개월마다 브레이크를 점검해야 한다고 말한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줄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제대로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한다면, 아마도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표지판을 무시할 수 있다면, 당신은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치세요.그러니 잠시 후에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될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이번 여름에 GPS 시스템을 구입하고 싶어할 것이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는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위안이 된다. 적어도, 여러분이 탐험할 장소의 지도를 가지고, 그리고 여러분이 노천에서 가질 즐거운 시간을 기록하기 위해 당신의 캠을 가지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그 일을 처리한다면, 그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디자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차량 부품이 “고객을 도울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그 장소에 있는 지역 정크 야드로 가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부품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것은 지역 연결을 위해 지불한다.

비용은 일본어를 말하고 지역 차량 차체 전문가와 연결될 수 있다.

빌은 해야 할 어떤 종류의 차량 작업도 예약할 수 있다”고 그가 말한 것처럼 코스트가 웃는 것을 발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기계는 자동차에 권장되는 시간 또는 유지 간격을 알려 줄 것이다. 자동차 매뉴얼을 유지하여 자동차에 대한 올바른 서비스 기간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는 훌륭한 개념이다. 당신의 차가 상점에 생성되어야 할 때 자신을 교육하라.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는가?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정비가 필요하거나 수리해야 할 작은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은 당신이 평판이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독립적인 가게를 쇼핑하러 갈 때 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우리가 알고 있는 나쁜 수리 작업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들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승인을 받거나 ASE 면허를 받은 정비소와 함께 일하는 울산중고차 자동차 서비스 숍을 이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연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담당자와 통화하고 정비소와 대화하고 추정치와 가격 정보를 요청하기를 원하며, 주저하지 마십시오. 정기 정비에 대한 가격 비교. 또한, 시내에서 가장 이른 차고가 항상 최상은 아니다. 중요한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주도적으로 연구 연구를 수행하면 상당한 수리 작업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고 ASE나 AAA가 어디에서 출판되는 것을 보도록 하십시오. 시설을 살펴보십시오. BBB와의 깔끔한 접촉을 보장하십시오. BBB 당신은 약자로 제안되고 전형적인 감각을 사망에 이르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단계다. 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나 야외에 두는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당신은 자동차가 완전히 청소되기 전에 그것을 치우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동차와 트럭이 봄 발사를 위해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 드라이를 분해할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심스럽게, 그리고 보호용 왁스를 아주 많이 덮어주어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눈에 띄게 보이지만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도 더 안전해

불행하게도, 부품이 마모나 다른 요인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그것들은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