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요약한 것이었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세탁소에 완전히 몸을 씻어내면서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를 요약한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마침 당신이 마침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판매자의 형태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균일한 현금 금액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지불한 사람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믿지 않습니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다. 만약 오랜만에 팔렸더라면,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형식적으로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한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보장하는 더 빠른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시장을 산다. 유동성, 단순히 적극적인 결제가 없다. 오늘날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에 들어가기 위해, 예산으로도, 거의 모든 것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10달러의 입장료로 상업용 부동산에 실제 행동을 소유할 수 있다.

모든 게 네 쪽으로 가지 않는다면 몇 초 안에

10년 후 점수 사용에 2만 달러의 투자를 받으셨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시장은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최고의 수익성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됩니다. 장기 증권 거래소가 매년 10% 반환되는 동안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기본 재산에 대한 적절한 임차인을 얻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을 보내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나중에 심각한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의 형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세입자를 잘 만들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그것이 다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도가 좋은 누군가를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세입자로 삼기 위해 열쇠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처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빨리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집과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하는데 무엇이 필요한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가?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어, 매일 널리 사용되는 부동산 시장 기능을 가지고 스스로 운영하는 정확한 현금생산, 수익추출 기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서의 소득 창출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 착수하는 어느 시대만큼이나 좋은 시대가 될 수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거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실제 세계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전화해야 하고, 당신은 현금이나 세금을 줄이거나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에 가처분소득이 더 많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당신은 돈을 잃는다. 만약 그것이 제대로 일을 원하지 않는다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그린백을 만드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 이상 현금을 보기 시작한다.

당신이 원하는 집을 얻는데 일주일이 걸릴 수 있고 결국 될 것이다.

부동산은 하루 동안 가치 화합물 외에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계속 눈에 띄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며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정확한 시간을 팔 수 있고, 대신 나쁜 틈새로 인해 시장에 강제로 팔리고 가치를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