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많은 가정들은 적어도 하나의 계단을 가지고 있고, 계단을 오르기에 충분한 몇 개의 계단으로 구성되어 있더라도

예를 들어, 많은 가정들은 적어도 한 세트의 계단을 가지고 있고, 계단을 오르기에 충분한 몇 단계로 구성되어 있더라도, 내부 지역에서 달리는 에어로빅 운동은 TV A 세트의 덤벨을 보는 동안 날씨 조건이 다른 운동이라면 심장 운동만큼 좋은 것이다. 의자는 이두박근과 삼두박근을 일하는데 필요한 전부이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그래서 수많은 개인들이 체력단련에 전념하는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선택하는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체중을 줄이려고 시도하고 일을 멈추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 문제에 가장 가능성이 높은 선택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 재설정 및 재설정 – 마지막 레코드에 지속적으로 도전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에 계속 머무르는 놀라운 방법이다. 더 빨리, 더 오래, 추가 대표, 추가 세트, 더 큰 다이빙, 더 깊은 폐, 훨씬 더 나은 유형. 리스트는 계속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고, 당신의 몸과 영혼을 고무시키기 위한 경쟁만큼 좋은 것은 없다. 그러니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라!여러분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이것은 이제 막 시작한 사람에게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업계에서 기업을 연구한다면, 그들의 회사에서 개인을 가르치고 돕는 다른 피트니스 코치들은 발견될 수 있다.

이것은 사업에 따라 온라인 훈련, 세미나 또는 개별 조직 훈련을 통해 이루어진다. 그것은 모두 정말 경제적이거나 완전히 자유로울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피트니스 센터는 당신이 운동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시간 내내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밤 시간을 선택하고, 주말 동안 문을 닫는 피트니스 체육관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많은 스케줄에 맞는 피트니스 클럽을 찾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때에 접근할 수 없는 헬스 클럽에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은 체중을 얼마나 늘릴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놓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지, 아니면 나에게 신체 컨디셔닝은 항상 숫자로 측정할 수 없는 것들에 관한 것이다. 숫자, 무게, 범위, 등급 이상.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가 있고, 오히려 그것을 신체 건강 요법을 방해하는 이유로 자주 사용한다.

시간, 긴장, 고통, 피로는 모두 우리가 프로그램을 파헤치거나 완전히 중단하는 이유에 기여한다.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러한 유혹들 중 하나에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적어도 무언가를 하려고 노력하라. 적어도 1/2 또는 3분의 1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라. 그렇게 강렬하거나 빨리 가지 마라. 정말로 휴식을 주지 않고, 휴식을 취하라. 적어도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운동 내내 더 어렵게 압박할 것이다.

그는 그들의 비행, 공간, 음식과 하루 일과에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했다. 두 여자는 전날 밤 9시 정각에 큐비클에 있으라는 말을 들었다. 호텔에서, 나는 두 여자가 살인을 하기 위해 옷을 입은 채 11시나 2시에 택시에 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부스에서 30분 늦게 나타났고, 매달려 있었다. 이 일의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 그것은 내가 실제로 그들을 회사 소유주에게 추천했기 때문에 나를 굴욕적으로 했다. (2) 그들은 다시는 그 회사로부터 일을 얻지 못할 것이다. (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일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다른 일에 대해 우리 둘로부터 참조를 받지 못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이것의 완벽한 진정한 세계 예를 제공할 것이다. 최근에 나는 그 그림 라운드에 대한 요구 사항이 어떤 음색으로 더 곡선적인 강남레깅스룸 부드러운 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평가했다. 다른 연맹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운동. 내가 실제로 본 가장 놀라운 여성들 사이에서 이 쇼에서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근육의 톤이 크고,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더 큰 어깨를 가진 운동적인 모양이었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선두 10위 안에 들지도 못했다!

또 다른 체력 단련 아이디어는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일 수 있다.

직장에 있을 때에도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하고, 긴장을 풀기 위해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거리를 걷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이 장애물을 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성격과 맞고 맞는 생활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에게는 반응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저에게는 이런 것들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다리, 상체, 그리고 코어를 강화하기 위한 훌륭한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