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법을 배워라.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즉시 속성을 처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집과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해야 할 것인가? 그리고 당신은 그 집이나 부동산을 얼마에 살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다리미가 뜨거워지면 발을 적신 사람들이 일단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 같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차가워지고, 머물 수 있는 것과 함께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은 욕구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항상 살기 위해 경계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전자상거래 모델의 장점은, 당신은 이 시장에 대한 자비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을 입거나, 다음 지불이 그 결과로 이루어지기 직전에 얻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나의 너무 적은 이익을 얻도록 지시받지 않는다.

당신의 시장 1을 통해 생산적인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는 다른 열쇠는 우리가 그것들을 사용하여 어떤 시장 전문가를 얻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독특한 원천 자료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유지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보지 못한 꽤 안정된 향상에 있는 경향이 있다.

나는 내가 약간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지만, 일단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이 있는 경우 나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약간 더 하락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확실히 당신이 시장을 알도록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같은 집을 단 1마일 간격으로 파는 것을 보았다.

부동산 투자의 개념에 들어갈 준비가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하기 위한 다음 필수 요소다. 구매 과정에서 성공하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하기에 적합한 부동산을 찾을 대리인을 찾아라. 임대 전문 보험 대리인은 실제로 자본을 확보하지 못한다.

훌륭한 위치를 사용하여 부동산을 확인하고 훌륭한 부동산과의 협상을 위해 노력한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발견했죠.창의적인 실물 자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소유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 질서의 속성을 이용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돈을 모으는 판매자나, 특별히 선택받은 것 같다고 생각한 판매자, 어쩌면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일지도 모른다(대부분의 거래라고 생각했을까? )좋아, 지금, 시장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일할 수 있다고 선언한 것은 예상할 수 없는 미래에 있을 것이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전환을 준비하고 있었다.

반면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될 수 없다. 여기서도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일의 집합이 아니라 일의 실행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한 사람에게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을 비난할 것은 아무것도 간단하지만 쉽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개별 서비스 비용이 드는 금액은 (우리는 다른 비용과 함께 주택담보대출을 주장하고,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을 무시하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당신 자신의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과정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재산에 맞는 세입자를 갖는 것은 때때로 문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기간을 더 잘 얻고, 사람들이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오늘날 좋은 임대인이 될 수 있는 종류의 사람들에 대해 스스로 이해할 수 있다.

요즘은 시장이 냉랭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객이 누구인지,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철분이 뜨거워지면, 차가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것을 구제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심지어 침체기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출발점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 중 일부를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투자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알려 줄 것이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즉시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포기 명령에 보관해야 할 것이다.

산업계에서 어떤 위치에 있든지 간에,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구매 태도를 결합하고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 받기 위한 수단을 획득할 때, 당신에게 가장 유용한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가장 유익한 수단이다. 또한 당신은 이것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