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형식에서 조명의 중요성에 대해 잊지 마십시오.

실내 형식의 조명의 중요성은 잊지 마십시오.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킬 필요는 없지만, 제슨스에 있는 것 같은 복고 양식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갖는 것은 약간 이상해 보일 것이다. 그렇다면, 내가 누구라고 말할까? 당신은 정확히 그들과 같은 개인으로 만들어야 한다.

시간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은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더하기 안전 조치!)

하지만 실제로는, 단지 사람들, 램프, 그리고 나에 대한 단계별 과정. 어떤 방에도 가장 좋은 가구 조각을 찾고 그것을 사는 데 시간이 걸리고, 그것이 놀랍도록 사람들을 괴롭히는 수입으로 그것을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믿을 때 믿어줘. 인내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성공하기 위해 정밀해야 해. 하지만, 비록, 당신의 장식 목표를 보류시키지는 마.

결국, 당신이 원하는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데 신경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 스타일에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해는 이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추가적인 곡선형 또는 복잡한 디자인?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모공과 피부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만의 디자인 스타일로 올 수 있고,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그것을 만들기 위해 만 http://www.rampaseu.com 들어 진다.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영업자가 될 때 근무시간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즉, 자신의 욕구에 따라 기능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과도한 디자인 회사에서 할 일을 시작하면 기능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가능하기 때문에 유연한 작업을 설정하고 싶다면 자기 기능을 결정해야 한다.

그러나 지정된 업 작업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디자인 매실(Plum)을 살펴봐야 한다.

빙업기업

벽 거울은 작은 침실 외관을 더 튼튼하게 만드는 데 이상적이다.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있는 빛의 원천을 사용하여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옵션은 핀 조명이 다양한 패턴의 햇빛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 효과에 매우 좋다.

때로는 힘들지만 위대한 예술작품은 시간이 필요한 시간을 내주지 마라. 서두를 필요가 없다. 집은 너의 신전이니, 사람을 거룩하게 하라!

개념 – 피닉스 실내 장식 프로젝트에서 전체적인 개념의 꼭대기에 오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것은 장식되고 있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수 있다.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인 주제를 고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때때로 열심히, 새로운 Wii 콘솔은 당신이 당신의 편에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위대한 예술 작품을 내려준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다. 그러니 사람을 거룩하게 하라!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식당 내의 인상에 의해 위치의 외관이 만들어지며, 만약 이런 것들이 떨어져 나간다면, 상황의 전체 수익성이 해칠 수 있다.

음식의 맛이 좋을 때에도, 당신이 예방하고 싶은 것은 문에서 걸어오는 각 고객에게 어필하고 싶은 어떤 능력을 확보할 수 없다면, 그 위치는 군중의 이상적인 양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대신 실내 디자인을 계획하라.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면 클라이언트 기반이 싹트게 됩니다

캐비닛은 자신의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 중 하나이다.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이 사람들이 눈에 띄게 보이고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함께 하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을 뒷받침하는 것은 좋다.

수용 가능한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항목에 대한 공간을 벗어나기 쉽기 때문에 결코 어수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기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면적을 컴팩트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누구나 문에 테이블에 도서관 서적 컬렉션을 가지고 있으면 결국에는 이동할 때까지 방에 속한 전체 디자인의 일부로 영구적으로 변합니다. 보통은 매우 많습니다. 공간을 잘 차지하기 때문에 그들은 눈이 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은 서서 당신의 집이 당신 주위에 산산조각 나는 것을 지켜볼 것이다. Ok, 비록 그것은 과장된 말이었지만, 만약 당신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리모델링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을 할 때가 왔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지금 치운다면, 다음 시즌이 언제 있는지 알 수 없다.

유체와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흔한 직사각형 방의 측면을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억양,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단지 그늘만을 보완하는 색에 사용될 때, 이것들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구축하여 당신의 생활 공간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그것을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억양 조각과 아이디어 y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