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수리하는 부품의 비용은 수리 센터가 부품을 도매로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의해 결정됩니다.이 경우 이윤이 상당하는 방식으로 새것 또는 재건축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의 비용은 수리센터가 부품을 도매로 구입할 때 받는 거래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만약 그들의 이익이 보통 마크업인 30~40%인 방식으로 잘 새로 만들거나 재건될 수 있다면, 이것은 분명히 다를 수 있다.

그렇다, 어떤 돈은 가장 좋은 해결책에 의해 절약될 수 있고 부품을 직접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으로부터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보증이 되는 한, 어떤 측면이 어떻게 실패하는지에 따라. 해당 시설은 고객으로부터 상점으로 제공된 부품이 고장 나면 소비자가 다시 노동에 대한 지불을 촉발하고 보증 대체를 처리하게 될 것이라고 규정한다.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여 상점을 통해 제기되는 불만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고객의 만족도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가 될 다른 장소는 인터넷이 될 것이다. 많은 달라스 출처가 상점에 대해 검토하거나 논평할 것이다.

일요일까지 예약해야 할 이유 중 하나는 이런 종류의 반복적인 고객들을 잘 돌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한다.

그들은 당신이 목록에서 밑으로 가야 한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

그리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아마도 어려울 것이다. 아마도 뒷면에 있는 사람이 긴 목록일 것이다.

매장을 현지에서 사용하는 편리함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다른 고객을 소개하고 고객으로서 귀하를 기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특정한 제품이나 모델도 전문화하지 않고 모든 일에 대해 지식을 가질 것이다. 이 경험은 그들이 문제를 더 빨리 찾고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촉진한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읽어보는 것이다. 혼란스러운 결혼 의식과 관련된 것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시간이 어떻든 간에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지정한다.

자동차 부품 교체에 주저하지 마라.

우리 차가 고장나면, 우리 모두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를 만들고,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져든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매우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출근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잘못될 수 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가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 뉴정직한알카 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장소를 찾거나 가질 장소를 찾는다. 차를 견인해서 가게에 전화해서 무슨 차를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설명하자. 그들은 우리가 살펴봐야 한다고 말하고, 몇 달 안에 예약된다. 지금 정확히 내가 도달하는가?

하지만 단순히 친구의 말을 제품에 대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정비사를 확인해 보십시오!당신은 훨씬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그가 어려움을 겪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 같은 인증을 찾아라. 따라서 최소한 기술과 제품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단기간 베니어라면, 그 벽이 단기간 동안의 단기간 베니어라면, 그리고 만약 그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것이라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근거에 대해 묻는 메시지가 될 것이다. 만약 비디오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것이라면, 그 가게 주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정직하고 간단히 듣고 나서, 그 가게 주인들에 대해 말할 것이다. 로트 너무 지정됨 모든 인증을 보고 중고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문의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직책을 맡게 될 것이며, 그것은 당신에게 덜 효과적인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줄 것이고, 우리는 특히 엔진 교체 대대적인 개조와 같은 주요 수리에 대해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견적은 우리가 당신에게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 다른 자동차 상점에 물어보면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 절약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수리점이 당신의 차에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브랜드와 전문지식을 확인하라.이것으로, 주목하라. 자동차를 생산할 곳을 이미 알고 있는 일부 자동차 수리점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내 시간 중 일부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구매를 원한다면 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뭔가가 제공되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수 있다.

기름 교체를 위해 차량을 자동차 수리 센터로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자동으로 에어컨 필터를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시기일 것이다. 모든 것은 정비사에게 오일 수정 중에 공기 필터를 보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종종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요구할 때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