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단계 2

버전 27단계는 또한 가장 큰 대시보드 네비게이션 중 하나에서 하나를 왼쪽으로 이동하는 주요 변경사항에 대해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하자마자 즉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페이지가 여러 개를 다시 로드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기본 대시보드 설정의 오른쪽은 빠른 내용을 포함하고 바로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다.

대시보드는 실제로 통계와 대시보드 기능 워드를 가지고 있다.

프레스 블로그 소유자는 전체 대시보드에 익숙해진다. 대시보드는 아약스로 만들어져 사용자가 빠르게 만들기 위해 변경이 가능하므로, 예를 들어, 기둥 사이에 있는 섹션을 끌어서 물건을 구부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단면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마모된 부분을 끌어낼 수 있다.

WordPress 플러그인은 일반적으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보여주는 것과 비교했을 때, JPF Quotes Tool을 다운로드하고, 그 도구가 비용을 말하는 사람 중 가장 좋아하는 무작위 인용문을 보여주는 것과 함께 당신이 좋아하는 무작위 인용문을 보여줄 수 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그리고 여러분이 콘텐츠를 쓸 때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때, 여러분에게 절대적인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준다.

세 번째 선택은 WordPress 호스트 사이트에서 미국 밖에서 임금 호스팅 환경에 대한 사업을 설립한 대부분의 기업가들을 통해 가능할 수 있다.

WordPressOrg는 당신의 도메인에서 운영하기 위해 당신 자신의 웹 서버를 다운로드 받는 소프트웨어 http://mtpolice888.com 를 만드는 것이다. 실제로는 보통 세계 호스트의 제어 패널을 통해 접근한다.

어떤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통제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항상 적용하는 프로세스를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워드프레스로 온라인 상점 전체를 변경한다면 출판은 훨씬 더 빠르지만,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훌륭한 특징들을 인체에 실으면 그것은 그만큼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보안은 점점 더 중요한 단어의 출현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주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국 및 국방 정보국을 포함한 WP를 사용하는 20개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cms는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되면 중복 콘텐츠 증명이 아닌 실제 이 CMS는 콘텐츠의 거의 100%를 모방할 준비가 되어 있다.

통상적으로 이 시스템의 결함은 WordPress가 게시물 및 주석,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에 대한 RSS 피드, 이와 같은 블로깅 및 링크를 용이하게 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시간에 유사하거나 유사한 URL을 반환하는 다양한 URL 동일한 페이지는 중복 정보 자료의 명백한 사례를 나타낸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라는 현실과는 별도로, 그것은 단순히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폭격에 대한 많은 사람들에 의해 평판이 좋은 블로깅 서비스로 간주되지 않는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대해 생각할 때, 블로거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지불되는 건강과 관련된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WordPressorg는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이름 블로그 사이트에 있을 것이고, 어려운 후에 WordPress가 관리자에게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를 제공할 것이다. 즉, 블로그가 검색 엔진에서 개발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웹 사이트를 만들다. 페이지 쓰기 패널을 스크롤하여 하나의 서 영역으로 모두 스크롤하고 키워드를 추가하고 페이지에 개요를 추가하십시오. 바로 여기는 템플릿 상단의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하다.

모델의 속성 핸드 측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 이 작업은 링크지만 아래에 밑줄이 없습니다라는 단어를 클릭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TP 계정을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이 이 특정 폴더의 모든 콘텐츠를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판단하여 권한을 777로 변경하고 딜레마를 해결해야 한다.

워드프레소그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구글에서 위의 확장을 검색하십시오. 만약 내가 보기에 플러그인의 유형일 수 있다면, 나는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고, 그리고 나서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항상 저품질 플러그인을 목표로 하는 저자 사이트에 전화하고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지시한다.

워드프레스는 디그와 같은 책마킹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