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을 볼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념화하기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보통은, 누구나 앞으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벽을 볼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념화하기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면, 실제로는 그 초과된 디자인과 스타일을 위한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누구나 앞으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변화, 예산, 수많은 필요, 그리고 당신의 프로젝트의 시간적 틀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혹은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딜라일라 고모의 소유라고 해서, 그 신청서를 전시할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다음 세대를 향해 넘겨줄 수도 있고, 재사용할 때 다른 사람에게 넘겨줄 수도 있다.

가정 계획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더 큰 디자인에서 강건하다. 고객과 관련하여 장비로서도, 당신은 큰 디자인 조직에서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더 부드럽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머무는 자연적인 방법!자연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생긴 복사본은 방을 부드럽게 하고 야외를 편안하게 더한다.

자연은 자연의 재료로, 자연은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장소를 만든다. 자연은 바로 바깥의 자연처럼,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들은 단지 진정시키는 터치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내면에는 함께 일할 공간이 거의 없는 것이 무엇인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부엌을 디자인하는 사람? 가장 중요한 것은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하는데 단지 몇 가지만 필요하다. 그것이 어수선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가능한 작은 공간에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실내디자인에 대해 논의할 때, 그것은 정말로 한 가지에 관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가족을 완성하는 것에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전체에 걸쳐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디자인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이다.

일단 완성되면, 가정용 장식 잡지를 통해 완벽한 실내 장식에 대한 영감을 찾을 수 있는 노력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실내에서 올바른 디자인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무드 보드를 사용하라.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한 방법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품질과 관련된 속성에 대해 말해준다고 믿는다. 그것은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관련하여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싼 제품들이다.우리의 많은 부분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을 시도하는 것이 더 바람직할 것이다.캐비넷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식할 필요는 없다. 만약 그들이 현재처럼 보이고 홈 스테이징 디자인이 진행되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을 돕는다면.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각각의 느낌에 의해 위치의 외관이 만들어지며, 만약 이것들이 꺼진다면, 이 장소의 실제 전체 수익성은 해로울 수 있다.

음식의 맛이 좋든 싫든, 그 장소는 공간에 확실한 분위기를 확보하지 않는 한 정확한 양의 군중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문으로 걸어가는 모든 고객들에게 중요한 매력이다. 대신 실내 디자인을 계획하라. 고객 기반과 함께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것이 번성할 것이다.

가족 초상화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실내에서 창조하기 위한 돈 선택과 관련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표준적인 특별한 전통과 관련된 색깔과 싫어, 취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사람들이 당신의 주거지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들에게 맞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디자이너들의 꿈 디자인과 비교했을 때,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인수할 사람인가, 아니면 자영업자인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개인이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 모두 몇 가지 혜택과 단점 또는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더 잘 맞는지 알아낼 수 있는 어떤 방법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이 특이점은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특정 방법에서, 실제로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의 양에 따라 수수료 또는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고려하고, 잘 설계된 변형을 위해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와 관련된 다른 것을 사용한다.

스텐실은 어떤 방의 모양을 정말로 변화시키고, 매우 저렴한 스텐실이 손으로 칠해져 있고, 매우 친절해 보일 수도 있다.

어떤 것도 항상 방을 흔들거나 살아 있는 아르를 흔들기 서민갑부 편백 나무 침대 위해 큰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