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뜨거워지면 정말 좋을 거야

더 뜨거워지면 분명 좋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유형의 사람들이 훨씬 적은 이유로 로스쿨을 체크한다는 현실적인 단순한 사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어머니와 아빠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로스쿨에 간다. 다른 사람들은 돈을 원하기 때문에 간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회사와 정확히 무엇을 완성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간다. 하지만 컨베이어 벨트에 한 번 올라갔을 때, 변호사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해야 한다는 압박은 몇 년 후에 더 강해지고 더 확고해진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기어를 올리고 이해하거나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는 일은 그들의 소명이 아니다. 이런 종류의 것은 그들의 본보기가 아니다.

그러나 중재자는 당신이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 중 하나를 어떤 측면도 취할 수 없다. 그들은 또한 법정 변호사라고 불릴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당신의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기로 결정한다.

그래서 그들은 데이터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그리고 과거의 고객 증언에 대한 문서도 작성한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많은 법률 회사들은 결국 우표세, 심지어 은행 금리와 같은 것들에 대한 숨겨진 요금을 부과하게 된다. 전문가를 얻기 전에 이러한 요금들 각각을 확실히 찾아내라.

나는 변호사들과 데이트를 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영리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좋지 않다. 나는 법정 개인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극적이고, 약간 광채가 부족하지만, 나는 그것이 실제로 내 피라면, 나는 계속해서 법에 대한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나의 어머니는 나를 위해 법학이나 의대를 고집했고, 60년대의 좋은 반항적인 베이비붐 세대와 너무 동일해서, 나는 만화가가가 되었다. 적어도 나는 사람들을 웃게 만들 것이다. 일부러 사람들은 변호사들을 비웃고, 문제의 변호사들이 그것을 인정하지 않는 가장 좋은 종류들.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도울 수 있을까? 알아, 이해하거나 알아. 그들은 그저 그들의 일을 하고 있을 뿐이야.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비웃어. 우리가 그들을 필요로 할 때까지. 클릭은 우리의 측근이야.

예를 들어, 대학 때 스무 살 된 아들이 곤 경산법인설립 경에 처하고 법적 도움이 필요한 척하라. 그는 시카고에 살고 보스턴에 살고 있다.

시카고 Dwi 변호사와 비슷한 검색 엔진을 찾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결과가 원하는 경향이 있기 위해서는 결국 의뢰인의 권리를 위해 기꺼이 싸우게 된다. 당신은 수줍어하거나 두려워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형사 변호사라고 불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들이 당신의 사건을 위해 얼마나 싸우고 있는지에 대해 명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슴 위에 팔을 접은 채 책장의 모니터를 응시하고 서 있는 사진이 보기 흉하게 생긴 얼굴을 하고 있는 다음 변호사 안에서 시청자들이 당신을 접촉하도록 부추길 것이라고 믿는가? 대답은 “당신의 사진을 사용하는 것은 사진이 없는 것”이며, 대부분의 변호사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사진을 올리는 것과 함께, 그것은 이제 꽤 쓸모없게 된다.

당신의 관리 변호사는 필요한 정보를 그에게 줄 경우에만 법정에서 훌륭할 수 있다.

사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라. 필요한 연구를 수행하고 그가 권고하는 단계를 수행하라. 배심원의 눈에 당신의 신뢰가 경험하는 어린 아동 양육 중에 당신이 철저히 준비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많은 것을 양육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성공적이라면, 그것은 편안하다. 배심원이 결과를 밝히기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의 의자에서 근육질이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확실히 좋은 구어 능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수줍어하지 말아야 한다.

뛰어난 논리적, 분석적 기술을 찾아야 한다.

또한 경쟁과 일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중재자는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들을 녹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어떤 측면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에 있지 않은 법률 변호사라고도 불릴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변호사들과 특정한 차이를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그 사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이 후에 그들은 사실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또한 요약, 보고서, 증언에 대한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업무의 본질적 부분

나는 법률회사들과 사귀어 왔다. 몇몇은 매우 기민하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는 법정 이데아에서 그들을 지켜봤다. 나는 약간 광채가 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그 법에 대해 좋은 친화력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만약 그것이 내 피 속에 있다면, 나는 물론 어머니가 나를 위해 법학이나 의대를 고집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예를 들어, 60년대의 좋은 반항적인 베이비붐 세대가 되었다. 만화가 적어도 나는 사람들을 의도적으로 웃게 만들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변호사들을 비웃는다. 종종 문제의 변호사는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도울 수 있을까? 알아, 난 정말 놀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