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베건은 가정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조사를 했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그래서 베건은 가정 디자인 아이디어를 조사했고,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디자인 신참일 때, 바라건대, 역시 보길 바랍니다

가정에서 생활공간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총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상 배경을 사용하여 시작하는 것이 적절한 것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종류의 색상도 양탄자와 베개로 만들 수 있게 하기 위해 가능하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당신의 실내 다양성에 완벽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가구를 나쁜 색조에 적응하게 만든다. 생활의 자유

예를 들어, 실내 디자인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전문가의 지시를 받을 것이다. 장식의 주요 부분은 실제 관행에서 정의되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에서 이루어진다. 이것은 실제로 어떤 것이 실제로 행해지기 전에 어떻게 보일지 보는 것처럼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경향이 있다.

언젠가 당신이 실제로 행해지기 전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덜 좋을 수 있다.

그러한 상황은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준다. 이전에 그들의 외모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색이나 재료는 일반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시간당 수수료 디자이너가 요청할 때만 필요한 경우, 그녀는 시간당 서비스를 항목화한다.

다른 디자이너는 시간당 비율, 의존 경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가져야 한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적으로 부엌 공간을 추가할 해결책을 찾아보십시오. 그리고 가정 내의 공간이나 특징에서 여러분이 살 수 있는 공간이나 거주 가능한 공간에 인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방이 없는 공간이나 공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 지역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할 것이다. 그리고 저축은? 그 지역의 주택 계획을 업데이트하려면 그렇게 할 수 있어!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주 사무실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방들 사이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고, 어떤 계획들은 그들의 꽉 찬 구성과 관련하여 그것들을 채택할 생각을 찾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체와 유기적인 형태는 모든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둘레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 등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1등 색조를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할 때, 이러한 종류의 색상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만들어 면적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많이 수용할 수 있다.

내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가 디자인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선택과 같은 훌륭한 침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도 있을 수 있다.

커튼과 침대 리넨에 대한 유사한 색상과 직물은 매우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대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수면 장애를 피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상의 벽 공간을 초래할 것이다. 이를 피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을 생성하는 두 개의 층을 사용하라.

우선 각 방마다 어떻게 평가해서 주요 특징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지(침대 안의 침대, 거실의 소파, 실제 세계 주방, 많은 다른 곳)를 시각화하고, 아이들과 함께 가는 작은 장식물에 대해 어떻게 하면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을까? 또한 염두에 두는 것이 현명하다. 방이 어떻게 사용될지,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있을 때마다 누가 당신에게 말하지 않아도 되는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또는 노 젓는 개)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풍부하게 색칠된 카펫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 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실내 디자인과 홈 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고통 없는 실수다. 결국, 각각은 그 부동산을 더 돋보이게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그들의 결과를 서로 매우 정확하게 만드는 두 가지 중 하나의 중요한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는 스테이저와 함께 목표를 세운다.

그래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조사하기 시작했는데, 또한 훌륭한 거래를 배웠습니다. 여기 제가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을 할 때, 바라건대, 결코 그렇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단지 공간 안에 무언가를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사랑하지 않는 것에 만족하지 말라. 그것은 그들 자신의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이 혼자 나타날 완벽한 확률을 기다리는 동안 한 시즌 동안 멍하거나 희박해 보이는 방에서 멀리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방의 크기와 측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술이 다음 사람에게 흘러들어간다는 것이다. 집을 돌아다닌다면 가구와 방 안을 어색하게 느끼지 않고 쉽게 걸어갈 수 있도록 알려지게 된다.

방은 기능적이라고 간주되며, 이것은 의도된 동기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