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간병인이나 친구이고 당뇨병 환자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본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나 그녀와 맞서라.

만약 당신이 간병인이나 친구이고 당뇨병 환자가 녹초가 되는 것을 보고 주저하지 말고 그와 맞서라, 나를 믿어라, 당신은 구별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정직하고 진정한 문제는 비록 당신이 그것을 처음부터 보지 못하더라도 살아남을 것이다.

갈증은 또한 전형적인 당뇨병의 징후다. 만약 당신이 보통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있다면, 그것은 당뇨병을 암시할 수 있다.

특히 빈번한 배뇨를 동반할 때. 심한 갈증은 당신의 몸이 배뇨로 잃어버린 액체를 보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 당뇨병을 앓았다면, 당신은 나중에 당뇨병을 일으킬 위험에 처해있다.

임신 후 일상적인 건강검진을 하라.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혈당 수치를 면밀히 관찰할 수 있게 해준다.

뚱뚱한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린다. 그렇다, 과체중인 많은 사람들은 제2형 당뇨병을 확립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추가 체중을 가지고 온다면, 그것은 당신이 이 병을 확실히 확립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말랐다면, 그것은 즉시 당신이 그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뇨병은 2가지 유형이 있으며, 원인은 다르다. 제1형 당뇨병에서 원인은 보통 혈류에서 항체에 의한 췌장에 대한 바이러스 공격이다. 즉, 췌장을 공격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몸이다. 췌장은 신체의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이다. 췌장은 혈당을 에너지로 전환시킬 수 없는 에너지로 전환시키기 위해 신체가 사용하는 인슐린을 생산한다.

혈류의 혈류가 궁극적으로 충분히 높은 수준에 도달하여 내부에서 신체를 손상시키기 시작한다.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전형적인 치료법이 인슐린을 복용하도록 하는 것이다.

제2형 당뇨병을 조기에 포착할수록 조절과 역전이 훨씬 쉬워진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런 증상도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혈당이 200대일 때에도 그것이 높은지 아는 유일한 방법은 혈액 검사를 하는 것이다.

글루코미터는 죄책감과 기분을 느끼게 한다.

글루코미터가 BSL이 너무 높다는 것을 계속 알려준다면 왜 기분이 나쁜가?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무엇을 소비하고 있는지 또는 당신의 당뇨병 약품을 바꿀 수 있도록 당신의 BSL을 정상 수준으로 바꿀 수 있도록 당신의 의료 전문가를 만나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의 독해에 결코 만류하지 말라. 끊임없이 반응한다.

환경 조건: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사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의 식단은 큰 역할을 한다.

당신은 많은 정크 푸드를 먹는가? 야채와 과일의 수는 하루에 먹나요? 운동하세요? 그렇다면 일주일에 몇 번인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가? 그렇다면 정기적인 신체검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이것들을 가정과 인종과 결합하라 그리고 제2형 당뇨병을 확립하겠다는 당신의 위협은 증가한다.

당신은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의 소비 습관을 절대적으로 바꿔야 한다.

이것은 이상적인 음식을 먹고 설탕이 많은 음식을 멀리하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 소비하는 달콤한 음료를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이 섭취하는 방법처럼 들리지만,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지고 당신이 갈망하는 것들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잘 소비하도록 하라. 균형적이고 건강한 식단

우울증이나 화가 나거나 지쳐서 부분 조절이나 폭음을 멈추면 당뇨병에 걸렸다. 이 모든 것이 당뇨병 환자들이 실제로 빠르게 곤경에 빠지는 영역이다.

당뇨병이 점점 더 심각해짐에 따라 당뇨병을 일으킬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당뇨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뇨병은 다양한 측면의 혼합이다.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비만이다. 사실, 당신의 몸 속의 지방이 당뇨병을 앓 윤재승 고 있는 주요 요인일 수 있다.

당뇨병의 몸에서, 그것은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거나 인슐린 생산량이 적절하게 처리되지 않고 있다.

이것은 설탕이 분해되지 않고 선호되는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유전자는 또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로서 제2형 당뇨병의 발달에 한 요소를 할 수 있다.

야만적인 부모는 그것을 개발하는 경향이 훨씬 더 많다.

당뇨병 예방 식단이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라. 나쁜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당뇨병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조건에도 더 취약하다. 녹두, 브로콜리 같은 많은 과일과 비스타치 채소를 섭취하기 때문에, 단백질에서 포도당의 방출을 늦추기 위해 전밀 파스타와 야생 쌀 고섬유질 보조와 같은 더 많은 통곡물을 섭취하기 위해 또한 훌륭하다. 오, 그래, 고칼로리 설탕 음식은 그만둬.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알코올이 많이 함유된 알코올 음료의 양을 제한해야 한다.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시면 혈당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알코올을 증가시킴으로써 인슐린이나 일부 당뇨병 약물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료를 마시기를 원한다면 설탕이 든 음료, 코디알 또는 적포도주를 예방하고 싶다면

혈당 수치 모니터링은 무의미해 보인다. 누가 BSL 모니터링이 무의미하다고 말하는가? 의사 선생님은 선생님의 일에 관심이 있으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