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세상에서, 모든 집에는 적어도 한 마리의 고양이가 있을 것이다.

완벽한 세상에서, 모든 집에는 적어도 한 마리의 고양이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필요하다면 그들을 밖에 내버려 둘 수도 있지만, 간단히 그들을 먹이고 그들에게 최소한의 보살핌을 제공할 것이다. 국가가 이것에 대한 자금을 할당할지 모른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각 가정은 내가 많은 동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도시에서 내가 어떤 의무를 질 수 있을 것이다. 기후는 훌륭하고, 그리고 그들은 그렇다.e 도시 위치는 미개간, 불확실한 아크로 둘러싸여 있다.

그 결과 주머니쥐, 너구리, 애완동물들이 풍부하다. 그들은 단순히 우리의 집 없는 사람들처럼 날씨를 좋아하고 어떤 종류의 야외 급식 그릇에도 단골 손님이다. 나는 이 근처에 단골 메뉴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하지 않는다. 나는 고양이 한 마리에게 규칙적으로 먹이를 주는 것에 대해 조심하고, 나는 수컷들을 옮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

내가 동물을 가질지도 모를 때, 나는 분명히 그렇게 했다.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포식자들을 죽이면, 그들의 희생자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며, 누군가는 그들이 제거되어야 한다고 느낀다. 그러면 우리가 좋아하는 포식자들은 독이 든 생물을 소비하고, 그들 역시 죽는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공유된 식량 공급을 독살한다면, 당신은 흉악범을 제거할 수 없다.이네와 코요테 그리고 독수리를 기른다.만약 당신이 나의 글을 오랫동안 따라왔다면, 당신은 내가 고양이의 질, 자연적인 다이어트 계획이 우선이라고 느낀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내가 설교하는 것을 실천함에 따라, 나는 그가 과체중이기 때문에 거의 언급하는 문제의 이유로 다이어트 계획을 거의 배제할 수 있을 것이다.통조림 식품은 그들의 일차적인 식단이 되어야 하지만, 약간의 키블은 다치지 않을 것이다. 다음에 고양이 음식을 구입할 때, 그리고 위에 언급된 것이 있다면 그것을 사지 말라. 슈퍼마켓의 상표명은 고양이에게 가장 나쁜 음식이다. 닭이나 칠면조를 준비하고 그들을 위해 잘라라. 그들은 그것을 사랑하며 많은 보호를 받는다.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흉악범들이 얼마나 오래 사는지 알아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는 그들이 사는 환경이다. 야외에서 사는 것은 보통 약 10년에서 15년 정도밖에 살지 못한다.

원소에 노출된 고양이들은 실내에서 마주치지 않는 많은 위협을 다룬다. 이 흉악범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흉악범 Fe를 포함한 수많은 다른 동물들에게 노출된다.선은 본래 영역인 경향이 있으므로, 영역 다툼을 할 때 서로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다.

바깥과 실내에 있는 고양이들은 바깥에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나는 그가 가지고 있는 상태를 확인하려고 하지 않는다. 이 실습은 전체 환자 대신에 은둔 상태에서 신체 일부를 보는 수의학과 의료 시설로 예정되어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받아들일 수 있는 몇몇 종류의 흉악범들에 츄르 대해 토론하고 싶다. 이것은 특정한 종류와는 상관이 없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새로운 가족의 몇몇 다른 요소들에 대해 말하고 싶다. 특히 몇몇 동물들만이 비난의 생각을 이해하고 있다.

가장 두드러지게, 그들의 사회적 패턴이 있을 때 그들의 계급적 사회적 패턴에 의해 가르쳐질 수 있다.

실제로 나쁜 일을 저질렀다 집에 오면 관찰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애완동물은 당신을 부끄러워하며 기다리고 있다.

Hes는 잘못된 일을 했다. 다른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후회하지 마라. 그들은 당신이 하기 싫어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지만, 어쨌든 그들은 그것을 할 것이다! 그 후엔 어딘가를 감추고 있든지 아니면 자기네 회사 중 어느 회사도 뻔뻔하지 않은 것처럼 없애버리든지 둘 중 하나일 것이다. 그리고 그 이후로, 그들은 완전히 자유로워졌다.당뇨병으로 더 자주 묘사되는 당뇨병은 인슐린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다 인슐린은 세포가 포도당을 활용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호르몬이다 충분한 인슐린 없이 과잉 포도당은 혈류 속에 머물러 혈당 수치가 높고 에너지의 세포를 굶주리게 한다 혈당 수치가 높게 분포하고 있다당뇨병의 징후를 많이 발견하다 다행히도 당뇨병은 대개 몇 번의 혈액 검사로 발견하기 쉽다 사실 좋은 소식은 조기 발견과 올바른 치료가 수많은 흉악범들에게 완화를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