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그 일을 완성하는 것을 봤다는 이유만으로 즉시 광고 전략의 유형을 소유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서, 때때로 실망하게 만드는 것을 이해한다고 해서, 당신은 이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결국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관찰해야 하고 그들의 관행으로부터 지식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어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개인 사업에 적합함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살펴보십시오. 버즈 마케팅으로 달성해야 할 문제가 있는가? 브랜드 인지도 인터넷을 기반으로 구축하시겠습니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을 대여하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에서 성공하기 위한 한 단계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고객이 Girl에 대해 무엇인지를 표시하려면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음료수 장소를 지속적으로 폭격하십시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내부에서 투구하지 마십시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우리와 이러한 출처 뛰어난 토론을 위해 배울 기회를 확실히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sns 마케팅을 내면화하고 트윗 모양으로 웹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된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기사를 통해 논평하거나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을 통해 논평할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로 우리의 전문적 발자국을 집단적으로 포기한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인식하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요법을 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여러분과 연결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이 필요하 오피 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라. 한편 그것은 LOL이나 LMAO와 같은 무선 약어를 유혹하고 있다.

당신은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숙련된 사람으로 마주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메시지는 다양한 다른 계정으로 뜨개질되고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구입되는 다양한 계정이다.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im 계정이 있었다. 손가락과 관련하여 영화에서 작업하라.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Send out을 포함한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말 멋져. 그리고 누군가를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유리한 사람들에 의해 당신의 부정성을 끝낼 것이다. 당신이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해야 할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고객/독자 지원 – 개인이 마케팅 사업을 하는 동안에 고객이 선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함 – 링크, 정보 및 기타 비즈니스의 리소스를 게시할 의향이 있으면 해당 고객이 해당 고객을 도울 수 없도록 지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이메일 마케팅 네트워킹과 매우 흡사한 과학이다. 한 사람은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성공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발견할 수 있는 책갈피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며, 의도를 가지고 있다.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 대해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기술로 시작한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알리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준비일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여러분과 연결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볼 필요가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준비되지 않은 경우에도 그것을 다루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홍보 전략을 소유하는 유형에 대해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는 것을 정말로 돕기 쉽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고 그들의 팁을 통해 배우는지를 관찰하고 싶을 수도 있다.

아이디어가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진 지식의 목록 중에서 평균적인 고객이 되십시오. 그들의 평균 나이, 가벼운 맥주 남성 또는 여성,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f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