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을 직시하자; 로션, 크림, 크림으로 보습해야 한다면 여러분의 피부는 겨울까지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로션, 크림, 크림으로 보습해야 한다면 당신의 피부는 겨울 몇 달 동안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해당된다!좋은 겨울 보호 피부의 열쇠는 적절한 보습, 충분한 사용, 매일 아침 풍부하고 영양이 풍부한 크림을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가 건조하거나 노화되어야 하는지 확인하라. 또한 표면 이전에 크림이 사용하는 경향이 좋은지 몇 주 후에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피부가 건조하고 날렵하다면, 더 영양이 풍부한 도구로 바꾸어라.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심각하다고 알려져 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를 따뜻하게 하는 중앙 난방 시스템은 당신의 몸에서 수분을 빨아들이는 실제 공기를 더 건조하게 한다.

제조자들이 말하지 않는 것은 이러한 요소들을 가진 어떤 피부 관리 제품도 절대적으로 쓸모없다는 것이다. 단백질은 보통 너무 커서 피부에 흡수될 수 없다. 로션이나 크림을 얼굴에 문지르는 것보다 더 빨리, 단지 짧은 이점을 즐기기만 하면, 에피더미스는 크림을 씻어낼 때까지 더 젊고 매끄러워 보일 것이다. 이것은 주름이 다시 원래의 약한 구조로 되돌아갈 것이다.

예를 들어, 젊은이들은 단지 거친 피부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

그래, 그들의 피부는 두껍고 불쾌해!이것은 과도한 수영, 일광욕 또는 미용 관리로 인해 건강에 좋지 않거나 매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두껍고 거친 피부는 잘 구조화되고 강하며 주제 기준점에서 신체를 침범하는 박테리아에 대한 양질의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반복합니다 : 거친 피부는 또한 아름답고,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매력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촉감에 매끄 럽기 때문에, 그것은 섬세한 피부가 아니다

목욕을 하는 적절한 방법은 모공과 피부를 돌보는 데 있어 매우 첫 번째 단계다. 목욕할 때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찬 물을 사용하지 마라. 또한 10분에서 15분 동안 목욕이나 샤워 기간을 제한한다.

또한 목욕이나 샤워도 마찬가지로 에센셜 오일의 피부색을 벗겨낼 것이다. 특히 부드러운 비누를 사용할 때

얼굴 비누를 완전히 닦기 위해 일반 바 비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바 비누는 기본적으로 목 아래에서 사용되어야 하며, 얼굴에서 건조하여 모공을 막지 않을 수 있다.

얼굴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얼굴 보조를 위해 정확하게 공식화된 제품으로만 얼굴 씻기

매일 밤 얼굴을 마주한 후,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아직 각질을 제거하지 않은 부드러운 스크럽 광고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설탕이나 오트밀만으로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상업적인 물건 중에서 수술할 때 반드시 이것을 시도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우리는 클렌저가 사업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명한 자연 피부 관리 제품 HIFU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기름을 제거하려면 정기적으로 클렌저와 함께 일해야 한다.

피부를 해치는 더러워진 추가 박테리아는 내부 시스템에 보호를 준다. 외부 요소는 힘들지만 신선한 공기는 모공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모공은 공기를 더 여과한다.

이 방법으로 먼지와 그라임이 몸 전체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모공은 여과된 먼지로 막히게 된다. 모공은 청소가 필요하지만 화학 물질로는 그렇지 않다. 개인 라벨 유기 피부 관리 제품은 모공과 피부 모공을 완벽하게 청소하고 모든 모공이 다시 기능한다.

자유 라디칼은 사람 안에서 일어나는 형성된 화학 과정의 부산물이다. 이것들은 크기가 미시적이지만, 자유 라디칼은 각각 몇 개의 짝이 없는 전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안정하다. 이것들은 다른 전자를 낚아채는 몸에서 그들이 손상을 입힐 수 있는 때다. 이 사람들은 콜라겐 전자를 잡으면, 물질의 화학적 구성이 변형된다. 이것은 당신이 손상된 미세한 선, 주름, 처진 피부 등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심각한 때이다.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은 피부와 혼합되어야 한다: 모공과 피부에 바르는 제품이 표피와 잘 어울린다면 어떻게 효과적인지 안다면 긍정적이다. 당신은 실제로 피부에 어떤 것도 입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없다. 당신의 피부 깊숙이 들어가지 않는 제품은 당신에게 원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없다.

문제는, 우리 모두가 가기 전에 최고의 여드름 제품들로부터 이러한 약속을 들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종종 그 제품들은 잘 작동하지 않는다. 혹은, 그 후에 당신은 이 거짓 약속들이 여드름 제품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완전히 뒤흔들 것이다.

이것은 충분히 명시되어서는 안 된다: 태양에 과다 노출되면, 예를 들어 신선하고 이슬이 맺히는 것보다 가죽 가구를 더 많이 보는 주름과 피부를 가진 사람이 태닝으로 인한 황금빛 빛 없이는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들의 피부는 조만간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팔미테이트 나트륨: 이것은 코코넛 야자수 식용유에 잿물과 물을 첨가하는 것과 관련된 비누화와 같은 방식으로 생산된다. 팜 오일에 안전하다고 여겨지지만 정확한 비율로 사용되거나 피부를 건조시킬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피부는 디페인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