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정규 교육은 필요하지 않지만, 실제로 그것을 얻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정규 교육이 필요하지 않지만, 학위를 가지고 일하는 것이 정말로 바람직할 것이다.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비밀에 눈을 뜨고 싶을 뿐만 아니라 고용하고 싶어하는 더 평판이 좋은 개인들을 더 잘 보이게 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좋은 디자이너였다면, 당신은 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당신의 교육을 완료하면,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었을 것이다. 회사를 열거나 스스로 일하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보안을 원한다면 당신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고수할 수 있지만 민간 회사를 여는 것은 종종 보람이 있다.

우선, 누구나 먼저, 여러분의 주방 내부 디자인이 어떻게 중요한지 알아내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보통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는 사람을 구하도록 권한다.

자연이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어떤 음영들은 매년 리치에서 외부를 가져오기 위해 연구하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위한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같은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왜냐하면 이것들은 현재 중측 디자인 영역에서 유행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지역의 개별적인 작업들을 살펴보자. 운영을 포함하는 모든 작업들은 누가 그것을 고용하고 있고 그들이 각 방에서 어떻게 할 것인가?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이 될 수 있을까? 각 영역은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성공에 관한 공간을 위한 활동을 위해 더 잘 작동해야 한다.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실제로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가 아니든,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가 아니든,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과 관련된 특정 재료는 나를 만지고 당신의 집을 즉시 더 편안하게 하고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전반적인 주제를 풍부하게 해준다고 말한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실제로 공간 특정 항목에서 주문하기가 쉽기 때문에 결코 어수선하지 않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영역을 더 많이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 암막커튼 어, 콘텐츠 기사들은 문 밖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을 왜곡할 것이다. 테스트 대상 공간을 차지하고 만약 그들이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면

실내 디자인의 주요 단계는 방 안에 있는 테마나 색상 체계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안에 있는 당신의 새로운 가구들은 당신의 호기심에 의해서만 제한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깔 체계는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에 가구가 눈에 띄기를 원하는지 또는 당신이 그 가구의 아이템이 배경에 섞이기를 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깔을 칠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물질창크림

클러스터는 다른 어떤 잘못도 없이 장소를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을 사용하기 위한 조화로운 디자인 방법의 길에 들어가는 산만함, 매일의 혼란,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서는 안 된다. 이것을 사용하는 것은 가구와 일체형 저장과 함께 있다.

이미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은 어수선한 것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개의 방이 모두 절약되고 현대적일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항상 주의 깊게 선택된다. 단지 독특한 방에만 두는 것이 아니라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킨다!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 의해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었지만 제조업체의 비용과 제조업자의 세계가 도달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서 꽤 빨리 구매될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있다.

발명품들은 보통 우리의 장식을 바꾸기 위해 지방 손실보다 훨씬 빨리 변하기 때문에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유행과는 반대로 시간 없는 것에 집중하라. 모든 면에서, 그리고 트렌드와 함께 억양을 위한 트렌디한 액세서리 및 페인트 색상을 스릴링하는 것은 큰 투자가 아니며, 스텝 타이어 분석가를 바꾸거나 새로운 IT 유형을 시도하고 싶은 것이 간단하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좋은 거리를 두고 있지만, 바닥 공간을 어지럽히지 말고 방의 전형적인 작업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주요 초점들을 설정하라.

홈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주로 새로운 집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외부 디자인에서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새 집이 벽돌로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외부 재료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장식을 계획할 수도 있다.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있는 위치를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추가적인 큰 주제를 가구화하고, 커피 테이블을 열어서 안에 있는 저장 공간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거나 커피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오토맨으로 교체하십시오.